제품 카탈로그

카본 클리닝 천

19.07.2023 00:00

카본 클리닝 천

광고에 답장

파워 클린의 탄소 극세사 천

프리미엄급 카본 극세사 천은 아무리 지저분한 집안일도 최대한의 청소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본과 극세사 소재가 독특하게 혼합된 이 천은 먼지, 부스러기, 유출물, 때를 걸러내도록 설계되어 일상적인 청소 작업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카본 극세사 천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뛰어난 내구성과 수명입니다.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수백 번 세탁하고 재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가정에서 친환경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천은 도매 구매가 가능하므로 기업 및 상업용 청소 서비스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업계 최고의 무게인 350gsm의 탄소 극세사 천은 시중에서 가장 두껍고 흡수력이 높습니다. 16"x16" 크기로 카운터와 가전제품을 닦는 것부터 크롬 설비와 싱크대의 먼지 제거 및 광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청소 작업에 완벽한 크기입니다. 뛰어난 청소력과 최대 99%의 박테리아를 포집하는 능력을 갖춘 이 천은 모든 가정과 비즈니스의 필수품입니다.

Power Clean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탄소 극세사 천은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며 뛰어난 성능에 비해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가정에서 믿을 수 있는 청소 솔루션을 찾고 있거나 상업용 청소 서비스에서 우수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경우, 당사의 탄소 극세사 천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


광고에 답장

범주
우리의 제안

국가
중국

지역
jiangsu

위치
suzh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