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MIE 산란 원리에 기반한 촉매제

12.04.2024 16:05

MIE 산란 원리에 기반한 촉매제

광고에 답장

첨가제의 레이저 입자 크기 분포 수상자 2005

제품 설명

Winner2005A/B 지능형 전자동 레이저 회절 입자 크기 분석기는 0.01/0.1μm에서 1000μm까지 입자 크기 분포를 정밀하게 테스트하기 위해 MIE 산란 이론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이중 레이저 빔과 내장 샘플 준비 시스템, 지능형 작동, 엔지니어에게 사용하기 매우 간단하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하고, 내장 된 측면 광각 검출기를 채택하고, 0.01 미크론 입자 산란 각도를 얻으십시오.

주요 특징

(1) 빛의 경로: 수렴 광 푸리에 변환 광 경로를 채택하고 0.01μm-1000μm에서 확장 된 측정 범위를 채택합니다.

(2) 지능형 완전 자동 작동 모드는 하나의 주요 테스트를 실현하고 자동으로 물, 초음파 분산을 공급하고 물을 순환 및 배수하므로 작업 부하를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인적 요인 오류를 제거한 후 더 나은 반복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자동 광 경로 정렬 시스템,
광학 부품의 자동 시스템에서 4 개의 하이브리드 스테핑 모터의 정밀도, 0의 마이크로 정밀도 0.01μm의 정밀도, 광 경로의 계측기는 항상 광 경로에서 수동으로 문제와 어려움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뿐만 아니라 테스트 결과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4) 풀 내장 샘플 분산 시스템,
자동 습식 분산 시스템, SOP는 하나의 주요 작업을 실현합니다.
기계적 교반, 초음파 분산 및 순환 경로를 하나로 설정하여 입자의 균일 한 분산 및 분포를 보장하고 입자의 고르지 않은 분포, 긴 외부 분산 시스템 튜브로 인한 큰 입자 침착과 같은 많은 나쁜 현상을 피하고 테스트 결과의 대표성을 보장합니다.

(5) 분석 소프트웨어 : 제약없는 자유 피팅 특허 기술을 채택하여 입자 분석이 어떤 기능에 의해 제한되지 않고 입자 크기 분포를 진정으로 반영하도록합니다.

(6) 모든 입자 산란 신호를 수집하는 고감도 사진 검출기는 좋은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7) 출력 매개 변수 :(D50, D03, D06, D10, D16, D25, D75, D84, D90, D97,D98, 임의 값 설정, S / V, D [3,2], D [4,3] )

품질 보증

1. ISO9001-2000 품질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2. 재료 구매, 공정 검사에서 최종 입자 크기 분포 테스트까지 엄격한 관리.

3. QC 부서는 품질 관리 규정을 실행합니다.
4. 적격 부품 만 조립하고 판매 전에 전체 레이저 입자 크기 분석기를 완전히 검사해야합니다.
5.레이저 입도 분석기는 배송 전에 흔들림 방지 테스트를 처리합니다.

판매 후 서비스
1. 작동 데모 비디오 CD가 제공됩니다.2. 무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품질 보증 기간은 결제 완료 후 1 년이며, 기술 지원은 평생 제공됩니다. 그 후 수리 액세서리를 제공하면 비용을 징수합니다.
4. 부적절한 취급으로 인한 장비 고장에 대한 유지 보수 (적절한 비용 징수).
5. 우리는 유리한 가격과 내구성있는 유지 보수로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포장 및 배송

우승자 입자 테스트 장비는 나무 상자 패키지입니다.

우리는 DHL, FeDex, 중국 특급, 해상 및 항공으로 기계를 배송합니다.

FAQ

레이저 입자 크기 분석기 구매시 알아야 할 사항 :

(1) 어떤 재료가 테스트가 필요합니까?
현탁액 / 에멀젼의 경우 액체 분산 입도 분석기를 선택해야하며 일부 재료는 물과도 반응하므로 액체 분산 입도 분석기도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시멘트, 금속 분말 및 파람시 재료에는 건식 분산 모델 입도 분석기가 필요합니다.


(2) 어떤 크기 범위가 테스트가 필요합니까?
지금까지 MIE 산란을 기반으로 레이저 입자 크기 분석기는 입자 범위가 0.01um-2000um임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재료 범위가 너무 넓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10um-20um, 입자 크기 분포의 작은 범위는 더 가까운 범위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더 정확하며 큰 범위 모델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분산 매체 란 무엇입니까?
액체 모델의 경우 샘플이 레이저 입도 분석기에서 잘 분산되고 순환 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물, 알로콜 또는 유기 용매를 분산 매체로 사용해야하며 건식 분산 모델의 경우 압축 공기를 분산 매체로 사용하십시오. 현재 시장에서 건식 레이저 입도 분석기 비용은 액체 분산 모델보다 높으므로 잘 테스트 할 수 있다면 액체 모델이 더 좋습니다.

더 많은 질문,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레이저 입자 크기 분석기를 제공 할 것입니다!

모델 번호 우승자 2005A 우승자 2005B
리드 타임 :
수량 (세트) 1 - 2> 2
리드 타임 (일) 5 협상 예정
사용자 정의 :
사용자 정의 로고 (최소 주문 1 세트)
사용자 정의 포장 (최소. 주문 1 세트)

구매 세부 정보
보호

배송 :

공급 업체에 문의
배송 세부 정보 협상

결제:---
암호화 된 안전한 결제를 즐기십시오 세부 정보보기

반품 및 환불

미 이행, 누락 또는 기타 제품 문제 세부 정보보기

리드 타임 :
수량 (세트) 1 - 2 >2
리드 타임 (일) 5 협상 예정


광고에 답장

범주
우리의 제안

국가
중국

위치
济南市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