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Medic Laser Store

Medic Laser Store

Medic Laser Store

06.03.2024 15:00

ITERO 엘리먼트 플렉스 인트라 오랄 스캐너

광고에 답장

ITero Element Flex1은 최고의 이동성을 제공하여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환자를 진료할 수 있습니다. 완드 전용 구성으로 iTero Element 기술의 강력한 성능을 손끝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아주 작은 진료실에서도 전체 아크 스캔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방에서 방으로, 사무실에서 사무실로 이동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입니다. ITero Element Flex를 사용하면 이동성이 극대화되어 어디에서든 환자를 돌볼 수 있습니다. 벽면 전용 구성으로 iTero Element 기술의 강력한 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아무리 작은 사무실에서도 전체 아치형 스캔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Tero Element Flex는 진료실 간에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GP와 교정 전문의가 여러 진료실에서 전체 아치 스캔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ITero Element Flex의 "벽면 전용" 구성은 한 진료소에서 다른 진료소로 이동하기 위한 휴대용 스캐너로, 임상의가 체어사이드 시각화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편리하고 쉽게 운반할 수 있는 스캐너가 필요한 여러 진료소에 이상적입니다. 이제 임상의는 호환 가능한 노트북을 사용하여 아주 작은 진료실에서도 어디서나 스캔할 수 있습니다. Element Flex에는 맞춤형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 품목인 Element Flex에는 맞춤형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연결이 가능합니다. 각 스캐너에는 이전 스캐너와 동일한 기능이 있습니다. 원래 구강 내 스캐닝 봉은 사용하기 어렵고 부피가 크다고 여겨졌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결정할 때 임상의들은 스캔봉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Element Flex의 도입으로 랩톱에서 직접 스캔을 수행할 수 있어 구강 내 스캔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이동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IOS 스캐닝의 유일한 발명품은 아닙니다. 3shape의 최신 버전인 TRIOS MOVE는 무선 스캐닝 완드와 함께 임상의가 환자에게 치료 과정과 치료 계획을 보여줄 수 있는 회전식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iTero Element Flex의 특징:

휴대성과 편의성을 위한 컴팩트한 크기
놀랍고 정확한 이미지를 위한 향상된 컬러 디스플레이
단 60초 만에 컬러와 고해상도로 선명한 3D 스캔 수행
스마트폰의 제스처처럼 직관적이고 간단한 스캐너 완드 터치패드

iTero Element Flex로 더 나은 진료를 시각화하세요:
수복 및 교정 워크플로우
최적화된 Invisalign
연결성
시각화 도구
iTero 타임랩스
Invisalign 결과 시뮬레이터
진행 상황 평가
체어사이드 밀링 통합

 

 


광고에 답장

범주
우리의 제안

국가
인도네시아

지역
Jakarta

위치
Jakar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