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Shenzhen Beilai Technology Co., Ltd.

Shenzhen Beilai Technology Co., Ltd.

Shenzhen Beilai Technology Co., Ltd.

12.04.2024 15:00

BLIIoT| 새 버전 BL120BN 빌딩 자동화의 모드버스 게이트웨이에 대한 BACnet/IP BACnet MS/TP 버전

광고에 답장

소개 빌딩 자동화 및 산업 제어 영역에서 널리 사용되는 두 가지 통신 프로토콜은 BACnet과 Modbus입니다. BACnet(빌딩 자동화 및 제어 네트워크)은 빌딩 자동화 시스템의 제어 및 모니터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프로토콜이며, Modbus는 산업 제어 시스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개방형 직렬 통신 프로토콜입니다. BACnet과 Modbus 네트워크를 통합하면 이러한 서로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장치 간에 원활한 통신 및 데이터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통합은 일반적으로 BACnet-모드버스 게이트웨이 또는 컨버터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게이트웨이는 변환기 역할을 하여 BACnet 네트워크의 장치가 Modbus 네트워크의 장치와 통신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제품 설명

BL120BN BACnet-모드버스 게이트웨이는 BACnet과 모드버스 네트워크 간의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장치 솔루션입니다. 이 제품은 브리지 역할을 하여 BACnet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장치가 Modbus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장치와 통신할 수 있도록 합니다.



BL120BN BACnet to Modbus 게이트웨이를 사용하면 이러한 서로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장치와 시스템을 통합하여 상호 통신 및 데이터 교환이 가능해집니다. 이러한 통합은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키고 시스템 관리를 간소화하며 BACnet과 Modbus 네트워크 모두에서 디바이스의 모니터링 및 제어를 용이하게 합니다.

 

제품 특징

1. BACnet/IP, BACnet MS/TP, 모드버스 RTU, 모드버스 TCP, 모드버스 클라우드 지원

2. 최대 50개의 장치 연결 및 4,000개의 데이터 포인트 수집 지원

3. 6개의 RS232/RS485 옵션 입력 지원

4. 임베디드 ARM MCU를 채택하고 Linux OS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52 개의 이더넷 포트 (WAN 포트 및 LAN 포트)

6. 4G, WiFi, GPS 지원

7. OpenVPN, SNMPV1 / V2 지원

8. 라우팅 기능 및 캐스케이드 스위치 데이터 수집을 지원하여 더 많은 산업 장비 데이터 수집을 용이하게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다룹니다.

9. BLIIoT가 고수하는 인간화 된 구성 인터페이스와 원격 구성,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기타 기능을 통합합니다. 사용자는 간단한 설정 만하면됩니다.

10. 고정 구조를 채택하고 역 연결 방지 보호 기능이있는 전원 공급 장치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BLIIoT의 특허받은 레일 버클 기술을 채택하고 표준 DIN35 레일 설치 및 벽걸이 설치를 지원합니다.


광고에 답장

범주
우리의 제안

국가
중국

지역
Guangdong

위치
Shenz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