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BL121PO PLC 프로토콜에서 OPC UA 게이트웨이로의 전환

02.04.2024 09:05

BL121PO PLC 프로토콜에서 OPC UA 게이트웨이로의 전환

광고에 답장

BLIIoT|새 버전 BL121PO 다양한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OPC UA 게이트웨이에 대한 다중 PLC 프로토콜 소개 PLC는 프로세스, 생산 및 진단과 관련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게이트웨이는 이 데이터를 SCADA(감시 제어 및 데이터 수집) 또는 MES(제조 실행 시스템)와 같은 OPC UA 기반 시스템으로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LC 데이터를 OPC UA로 변환하면 실시간 모니터링, 제어 및 의사 결정을 위해 정보를 수집, 분석 및 사용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이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표준과 프로토콜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OPC UA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자동화 인프라를 미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PLC 프로토콜이 업데이트되거나 변경되거나 프로토콜이 다른 새로운 디바이스가 도입되는 경우 게이트웨이는 이에 적응하여 PLC와 나머지 시스템 간에 안정적인 통신을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

BL121PO PLC 프로토콜 - OPC UA 게이트웨이는 Siemens, Mitsubishi, Omron, Delta 및 기타 PLC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로토콜을 포함하여 다양한 PLC 프로토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BL121PO는 다른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다른 PLC 프로토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 변환기 역할을 하며 각 프로토콜에 관계없이 서로 다른 PLC와 OPC UA 기반 시스템 간의 원활한 데이터 교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PLC 데이터를 OPC UA 프로토콜로 변환하면 OPC UA 기반 시스템으로 PLC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산업 자동화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BL121PO 변환은 향상된 유연성, 상호 운용성, 보안 및 확장성을 포함하여 산업 자동화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제품 특징

1. Siemens, Mitsubishi, Omron, Delta 및 기타 PLC 프로토콜, OPC UA를 지원합니다.

2최대 50개의 장치 연결 및 4,000개의 데이터 포인트 수집을 지원합니다.

36개의 옵션 RS232/RS485 입력 지원

4. 임베디드 ARM MCU를 사용하며 Linux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5. 2개의 이더넷 포트(WAN 포트 및 LAN 포트)

6. WiFi 지원

7.

8. 라우팅 기능 및 캐스케이드 스위치 데이터 수집을 지원하여 산업용 장비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다룹니다.

9. BLIIoT를 따르는 인간화된 구성 인터페이스와 원격 구성,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기타 기능을 통합합니다. 사용자는 간단한 설정만 하면 됩니다.

10. 이 장치는 역극성 보호 기능을 갖춘 장착 구조와 전원 공급 장치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11. BLIIoT의 특허받은 레일 버클 기술을 채택하고 표준 DIN35 레일 설치 및 벽면 장착을 지원합니다.


광고에 답장

범주
우리의 제안

국가
중국

지역
Guangdong

위치
Shenz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