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FLUX-GERÄTE GmbH

FLUX-GERÄTE GmbH

  • ISO 9001:2015

FLUX-GERÄTE GmbH

  • ISO 9001:2015

27.11.2023 01:11

플럭스-게라테 GMBH는 공식 KLIMAfit 회사로 인정받았습니다

KLIMAfit이란 무엇인가요?
바덴뷔르템베르크주의 KLIMAfit 자금 지원 지침에 따른 프로젝트인 KLIMAfit을 통해 기업은 Arqum GmbH의 지원을 받아 온실가스 대차대조표를 작성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 개별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조치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기후 보호, 자원 사용 및 운영 노하우 측면에서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비용 절감 측면에서도 가치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에 중점을 둡니다.

실행 및 프로젝트 단계
참여 기업은 6개월 동안 4번의 워크숍을 통해 기후와 관련된 모든 주제에 대해 컨설턴트로부터 교육을 받습니다. 또한 외부 전문가를 초청하여 각 주요 주제에 대한 관련 분야의 현재 관행과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에 대해 보고합니다. 워크숍과 병행하여 진행되는 개별 상담 세션은 프로젝트의 핵심을 구성합니다. 이 회의에서는 각 프로젝트 참여자와 함께 개별 중대성 분석을 수행하여 온실가스 수지 분석의 범위를 결정합니다. 온실가스 대차대조표가 성공적으로 작성되 컨설턴트의 지원을 받아 어떤 분야에서 체계적으로 배출량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적화 가능성이 있는지 참가자들에게 개별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조치 프로그램에 기록되고 프로젝트 진행 중 및 가능한 경우 그 이후에 실행됩니다.

온실가스 균형
KLIMAfit의 주요 내용은 온실가스 의정서의 요구 사항과 원칙에 따라 각 참여 기업에 대한 개별 온실가스 균형을 구조적으로 개발하는 것입니다. 각 참여 기업은 의무적으로 Scope 1(=직접 배출량)과 Scope 2(=간접 배출량)을 결정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전기 및 난방 에너지 소비와 차량 운행으로 인한 배출이 포함됩니다. 또한 중요성 분석은 수량, 데이터 가용성 및 영향력 범위에 대한 기준에 따라 회사의 대차 대조표에 포함될 Scope 3 배출량(=업스트림/다운스트림 배출량)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출장, 구매 물품, 출퇴근 시 배출, 교통수단 및 행사 등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프로젝트 완료
프로젝트가 끝나 독립적인 위원회에서 필수 기준 준수 여부를 확인합니다. 모든 참여 조직은 유명 행사에서 상을 받습니다.


결과
비용 절감과 기후 보호에 대한 기여 - 이것이 바로 2022년 9월, FLUX-GERÄTE GMBH가 협업을 시작할 때 설정한 목표였습니다. 9개월이 조금 넘는 프로젝트 기간 동안 FLUX는 배출량과 비용을 줄이기 위한 수많은 개별 조치를 정의하는 데 성공했고, 결국 공식 KLIMAfit 기업으로 인정받았습니다.

FLUX 기후 가이드라인
FLUX-GERÄTE GMBH
세계 최초의 전기 드럼 펌프는 1950년에 FLUX라는 이름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드럼 펌프 기술 분야의 확실한 선구자는 다른 많은 펌프 기술 분야에서도 뛰어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쌓았습니다. 현재 모터, 유량계 및 액세서리가 포함된 다양한 펌프 유형부터 플랜트 건설용 서브 시스템, 드럼 비우기 시스템과 같은 특수 시스템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제품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운영되는 이 가족 기업은 7개의 자회사와 수많은 대리점을 통해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28.11.2023.-.30.11.2023

SUR/FIN NASF


클리블랜드, 오하이오/미국 전시업체: 플럭스 펌프스 코퍼레이션 USA

06.06.2023-08.06.2023

FLUX-GERÄTE GMBH was awarded the seal "Employer of the Future

Future orientation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