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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E Stoßdämpfer Gmb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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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oHS
  • Reach
  • DIN ISI 9001: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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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3.2025 05:03

ACE의 안전 충격 흡수 장치: 카메라 움직임을 위한 비상 정지 전문가

더 빠른 촬영, 더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 - 제작사와 방송국 스튜디오의 디지털 발전으로 장비의 품질과 안전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카메라, 레일크레인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는 한 기업은 제동 기술을 위해 유압식 안전 쇼크 업소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트에 대한 견고한 지원"은 영화 및 TV 팀을 위한 기술 장비와 관련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 Egripment의 품질 약속입니다. 네덜란드의 전문가들은 카메라 돌리, 레일크레인 시스템에 대한 평생 보증으로 첨단 기술과 서비스의 결합을 뒷받침합니다. 따라서 야외 세트와 스튜디오 모두에서 TV 프로그램과 이벤트에서 Egripment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이 회사는 스탠딩 및 매달린 레일 구조물과 그에 맞는 원격 제어 카메라 돌리를 공급합니다. 이그립먼트의 기술 장비로 모든 영화 세트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장점으로는 디자인 전문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덕션 회사와 방송사가 전 세계적으로 미디어에서 사용되는 동영상의 증가와 상업용 및 개인용 디지털 이미지의 기술적 진보에 대응하기 위해 A부터 Z까지 더욱 전문성을 갖추고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Egripment의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릭 벨토프는 이 비교를 통해 Egripment의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자 제어 스톱을 사용하여 카메라의 움직임을 끝내고 고무 버퍼를 사용하여 원격 제어 카메라 돌리를 레일 시스템의 끝 위치에 고정하는 것이 가능했지만 오늘날 스튜디오나 스포츠 방송의 속도는 이러한 유형의 안전 요소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빠릅니다. 이는 녹화 및 재생 장치로 달성할 수 있는 해상도인 8K에도 적용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카메라 캐리지가 작동 오류나 정전으로 인해 고무 범퍼에 충돌했다가 다시 튀어 오르는 경우 제어 모니터와 조명 시스템 등 나머지 장비를 재보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프로덕션은 거의 없으며, 특히 경우에 따라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보 모터, 특히 고무 버퍼의 제동 움직임은 소음이 없어 음향 엔지니어의 작업을 방해하기 때문에 시각적 영역에서 용납할 수 없는 다운타임 외에도 청각적 측면도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트랙 끝에서 충돌로 인해 돌리와 카메라가 심각하 손상되는 경우 더 큰 비용이 드는 손상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촬영장에서 이러한 유형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Egripment 팀은 리니어 기술 분야의 안전 제품 시장을 조사하던 중 랑겐펠트의 ACE Stoßdämpfer GmbH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온라인 사이트( www.ace-ace.de )에서 댐핑 기술 분야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부분적으로는 네덜란드에 있는 ACE 영업팀이 직접 방문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최후의 1인

 

Egripment의 릭 벨토프: "이미 ACE의 네덜란드어 홈페이지에서 좋은 인상을 받았을 뿐 아니라, 기술 현장 서비스 담당자인 랄프 쿠퍼스(Ralf Küppers)는 신속하 대응해 주었고, 짧은 시간에 우리를 방문하여 설계를 면밀히 검토하고 완벽하게 적합한 유압 댐핑 솔루션을 제안해 주었습니다."

 

네덜란드 북부의 네더호르스트 덴 베르그에 위치한 힐베르숨(Hilversum) 바로 인근에 있는 TV 및 라디오 방송국으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이그그립먼트의 현장에서 랄프 쿠퍼스는 다양한 레일 시스템과 돌리는 물론 무게, 속도 및 이동 거리에 관한 주요 데이터에 대해 숙지한 후 Egripment 기술자를 통해 직접 확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경기 중에 수영 선수들과 함께 이동하는 최신 원격 제어 카메라가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이미 본 스포츠 팬으로서 저는 리니어 기술의 성능과 이에 필요한 감속력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Egripment를 방문했습니다. 이 경우 모든 것이 비상 정지 시 부드럽고 조용하게, 그리고 빠르게 작동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에 따라 그는 ACE 설계 소프트웨어( www.ace-ace.de/de/berechnungen/sicherheitsprodukte/online-berechnung.html#step2-horizontal)를 사용하여 질량, 속도 및 거리에 대한 주요 데이터를 입력하고 테스트 목적으로 설치된 각 레일 구조물 끝에 두 개의 SCS33-25EU 안전 충격 흡수 장치를 시험 설치하는 것이 좋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최대 1,000회 부하 사이클의 수명을 가지며 순전히 비상 정지 작업용으로 설계된 이 유압 기계 요소는 선형 구조물을 보호하는 최후의 보루로서 수천 개의 산업 분야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트랙에서 가속되는 캐리지와 같은 민감한 구성 요소와 그 위에 장착된 구성 요소를 위한 에어백 역할을 하며, 필요한 경우 엔드 위치를 통과할 때 리바운드 효과 없이 즉시 0km/h로 제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갠트리 및 컨베이어 시스템, 머시닝 센터 또는 자동 배치 기계에도 사용되는 이러한 안전 장치가 영화와 TV에 데뷔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무성 영화

 

M33x1.5 크기의 컴팩트한 디자인과 연속 스레드 덕분에 각 0.5kg의 안전 요소는 구조물에 빠르게 통합될 수 있었고, 경화 강철로 만들어진 어두운 외부 몸체로 영화 세트의 무연탄색 또는 회색 장비 환경에서도 멋진 모습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릭 벨토프와 그의 팀은 유압 댐핑 기술 덕분에 향상된 안전성과 추가 사용 옵션에 대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는 최대 0.5m/s의 카메라 움직임과 최대 속도에서 강점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ACE의 안전 충격 흡수 장치는 크리프 속도에서 최 0.02m/s로 후퇴할 수 있기 때문에 속도 척도의 다른 쪽 끝에서도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본체에 동적 압력이 축적되지 않으므로 원격 제어를 통해 마치 슬로우 모션처럼 거의 조용하게 촬영 팀이 쇽 업소버를 선형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고도로 자동화된 기술과 스튜디오의 높은 소음 감도를 고려하 이전 세대의 낡은 솔리드 스테이트 댐퍼보다 더 큰 이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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