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3.2025 05:03
더 빠른 촬영, 더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 - 제작사와 방송국 스튜디오의 디지털 발전으로 장비의 품질과 안전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카메라, 레일 및 크레인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는 한 기업은 제동 기술을 위해 유압식 안전 쇼크 업소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트에 대한 견고한 지원"은 영화 및 TV 팀을 위한 기술 장비와 관련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 Egripment의 품질 약속입니다. 네덜란드의 전문가들은 카메라 돌리, 레일 및 크레인 시스템에 대한 평생 보증으로 첨단 기술과 서비스의 결합을 뒷받침합니다. 따라서 야외 세트와 스튜디오 모두에서 TV 프로그램과 이벤트에서 Egripment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이 회사는 스탠딩 및 매달린 레일 구조물과 그에 맞는 원격 제어 카메라 돌리를 공급합니다. 이그립먼트의 기술 장비로 모든 영화 세트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장점으로는 디자인 전문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덕션 회사와 방송사가 전 세계적으로 미디어에서 사용되는 동영상의 증가와 상업용 및 개인용 디지털 이미지의 기술적 진보에 대응하기 위해 A부터 Z까지 더욱 전문성을 갖추고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Egripment의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인 릭 벨토프는 이 비교를 통해 Egripment의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자 제어 스톱을 사용하여 카메라의 움직임을 끝내고 고무 버퍼를 사용하여 원격 제어 카메라 돌리를 레일 시스템의 끝 위치에 고정하는 것이 가능했지만 오늘날 스튜디오나 스포츠 방송의 속도는 이러한 유형의 안전 요소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빠릅니다. 이는 녹화 및 재생 장치로 달성할 수 있는 해상도인 8K에도 적용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카메라 캐리지가 작동 오류나 정전으로 인해 고무 범퍼에 충돌했다가 다시 튀어 오르는 경우 제어 모니터와 조명 시스템 등 나머지 장비를 재보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프로덕션은 거의 없으며, 특히 경우에 따라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보 모터, 특히 고무 버퍼의 제동 움직임은 소음이 없어 음향 엔지니어의 작업을 방해하기 때문에 시각적 영역에서 용납할 수 없는 다운타임 외에도 청각적 측면도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트랙 끝에서 충돌로 인해 돌리와 카메라가 심각하게 손상되는 경우 더 큰 비용이 드는 손상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촬영장에서 이러한 유형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Egripment 팀은 리니어 기술 분야의 안전 제품 시장을 조사하던 중 랑겐펠트의 ACE Stoßdämpfer GmbH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는 온라인 사이트( www.ace-ace.de )에서 댐핑 기술 분야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부분적으로는 네덜란드에 있는 ACE 영업팀이 직접 방문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최후의 1인
Egripment의 릭 벨토프: "이미 ACE의 네덜란드어 홈페이지에서 좋은 인상을 받았을 뿐 아니라, 기술 현장 서비스 담당자인 랄프 쿠퍼스(Ralf Küppers)는 신속하게 대응해 주었고, 짧은 시간에 우리를 방문하여 설계를 면밀히 검토하고 완벽하게 적합한 유압 댐핑 솔루션을 제안해 주었습니다."
네덜란드 북부의 네더호르스트 덴 베르그에 위치한 힐베르숨(Hilversum) 바로 인근에 있는 TV 및 라디오 방송국으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이그그립먼트의 현장에서 랄프 쿠퍼스는 다양한 레일 시스템과 돌리는 물론 무게, 속도 및 이동 거리에 관한 주요 데이터에 대해 숙지한 후 Egripment 기술자를 통해 직접 확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경기 중에 수영 선수들과 함께 이동하는 최신 원격 제어 카메라가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이미 본 스포츠 팬으로서 저는 리니어 기술의 성능과 이에 필요한 감속력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Egripment를 방문했습니다. 이 경우 모든 것이 비상 정지 시 부드럽고 조용하게, 그리고 빠르게 작동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에 따라 그는 ACE 설계 소프트웨어( www.ace-ace.de/de/berechnungen/sicherheitsprodukte/online-berechnung.html#step2-horizontal)를 사용하여 질량, 속도 및 거리에 대한 주요 데이터를 입력하고 테스트 목적으로 설치된 각 레일 구조물 끝에 두 개의 SCS33-25EU 안전 충격 흡수 장치를 시험 설치하는 것이 좋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최대 1,000회 부하 사이클의 수명을 가지며 순전히 비상 정지 작업용으로 설계된 이 유압 기계 요소는 선형 구조물을 보호하는 최후의 보루로서 수천 개의 산업 분야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트랙에서 가속되는 캐리지와 같은 민감한 구성 요소와 그 위에 장착된 구성 요소를 위한 에어백 역할을 하며, 필요한 경우 엔드 위치를 통과할 때 리바운드 효과 없이 즉시 0km/h로 제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갠트리 및 컨베이어 시스템, 머시닝 센터 또는 자동 배치 기계에도 사용되는 이러한 안전 장치가 영화와 TV에 데뷔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무성 영화
M33x1.5 크기의 컴팩트한 디자인과 연속 스레드 덕분에 각 0.5kg의 안전 요소는 구조물에 빠르게 통합될 수 있었고, 경화 강철로 만들어진 어두운 외부 몸체로 영화 세트의 무연탄색 또는 회색 장비 환경에서도 멋진 모습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릭 벨토프와 그의 팀은 유압 댐핑 기술 덕분에 향상된 안전성과 추가 사용 옵션에 대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는 최대 0.5m/s의 카메라 움직임과 최대 속도에서 강점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ACE의 안전 충격 흡수 장치는 크리프 속도에서 최소 0.02m/s로 후퇴할 수 있기 때문에 속도 척도의 다른 쪽 끝에서도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본체에 동적 압력이 축적되지 않으므로 원격 제어를 통해 마치 슬로우 모션처럼 거의 조용하게 촬영 팀이 쇽 업소버를 선형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고도로 자동화된 기술과 스튜디오의 높은 소음 감도를 고려하면 이전 세대의 낡은 솔리드 스테이트 댐퍼보다 더 큰 이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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