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2025 01:07
라이프치히의 마커스 호페는 완비된 캠핑카와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소형 주택을 결합하려는 비전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1979년 출시 이후 그의 눈길을 사로잡은 미국 스쿨버스는 0마일을 기록했습니다. 그래서 '원 밀리언 마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에어비앤비로 개조한 후 투어 또는 이벤트 버스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ACE 산업용 가스 스프링은 현대적인 편안함과 다양성을 보장합니다.
대중은 많은 미국 영화에서 길이가 11미터가 넘고 보통 노란색으로 칠해진 스쿨버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마커스 호프는 이 인터내셔널 하베스터 스쿨버스가 자신의 인생을 바꿀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저는 2018년부터 제 사업을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2020년 팬데믹 기간에 포르투갈로 첫 밴 여행을 갔을 때, 온라인에서 '스쿨리'라는 이름으로 최대 8명의 그룹을 위한 서핑 여행을 제공하는 두 명의 스페인 사람에 대한 기사를 보고 감격했습니다. 그때 에어비앤비와 캠핑카, 이벤트 버스를 사다리 프레임에 결합하는 아이디어를 떠올렸죠." 2021년 4월, 그는 함부르크에서 스쿨리를 발견하고 작센안할트의 한 농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스쿨리의 녹을 제거한 후 2021년 말에 트럭 운전면허를 취득했습니다.
팀워크를 통한 성공
이전 스쿨버스가 사람들을 수송하는 데 계속 사용될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승객을 수용하고 독창적인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한 가지 핵심은 전환에 적합한 파트너를 선택하는 데 있습니다. 마르쿠스 호페는 켐니츠의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인 안드레 헤르조그와 라이프치히의 Vanleih by Mike Peter 및 Fine GmbH에서 경험이 풍부한 파트너를 찾아 길이 11미터, 폭 2.4미터, 높이 3미터의 섀시를 계획하고 장착했습니다. 2022년 11월부터 2023년 4월까지 그는 Fine GmbH의 이벤트 및 무역 박람회 건축업자와 함께 개조 콘셉트를 작업했으며, 노이슈타트 안 데어 도나우의 CS Fahrzeugbau GmbH는 인허가 기관의 승인을 위한 기술 도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구조 개조 작업의 일환으로 버스의 지붕을 20센티미터 높였으며, 16평방미터의 테라스 역할을 하는 데 필요한 안정성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격자형 슬라이딩 창문 대신 넉넉한 크기의 힌지형 측면 벽을 포함한 새로운 측면 프레임과 초대형 파노라마 창문이 제공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 단계에서 마커스 호페는 에어비앤비에 오픈 리빙 콘셉트를 제시했고, 이후 '원 밀리언 마일'이라는 이름으로 명명된 이 프로젝트에 10만 달러의 지원금을 수여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동기부여는 물론, 더 큰 확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열렸습니다.
이 버스는 9명이 앉을 수 있는 단순한 좌석과 수면 공간 그 이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계획에 따르면 태양전지는 약 3,000와트의 에너지를 생산하고, 이동식 삼투압 시스템과 혁신적인 연소 화장실 덕분에 약 2,000리터의 서비스 용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 난방, 친환경 스프레이 코르크, 대마 단열재를 사용한 10킬로와트 난방 시스템이 설치되어 편안함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합니다. 장소, 목적지 또는 행사 장소에 따라 신선한 공기가 충분히 유입되고 내부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폭 3미터에 달하는 측벽을 열어 앞쪽 공간을 테라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에 따라 성장하는 ACE의 산업용 가스 스트럿
마커스 호페와 설치 팀은 처음부터 가스 스프링을 선택하여 이러한 변형이 모든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승객이 전기를 소비하지 않고 가능한 한 적은 노력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질소로 채워진 이 원통형 부품은 차량 구조의 많은 후드와 플랩에서 운전자의 근력을 지원합니다. 스쿨버스 개조는 매우 독특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이 설계 장에서는 표준 제품 대신 맞춤형 부품만이 대형 플랩을 단단히 고정하고 쉽고 안전하게 열고 닫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Vanleih가 인터넷 검색을 통해 결정한 GS-28-550-BB-1350N 타입의 산업용 가스 스프링은 ACE Stoßdämpfer GmbH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계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해체 작업 과정에서 더욱 정밀하게 조정해야 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측면 벽의 총 중량이 150kg으로 증가했고 온도 변화로 인해 선택한 두 개의 가스 스트럿의 힘이 더 이상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www.ace-ace.de/de/berechnungen/geschwindigkeitsregulierung/gasfeder-berechnung-online.html
이러한 상황에서 에이스의 서비스와 밸브 기술은 측벽 공사의 신속한 진행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마커스 호페는 보고합니다. ACE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인 패트릭 체케이와 상의한 후 가스 스트럿을 제거하여 라인란트의 랑겐펠트에 있는 본사로 직접 보냈고, 가스 스프링 본체에 설치된 밸브를 사용하여 두 기계 요소를 다시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마르쿠스 호페는 전환 작업과 시험 가동 중 일상적인 사용에서 확인된 매우 우수한 최종 결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스 스트럿 설치 경험이 거의 없던 우리 팀에게 ACE는 행운과도 같았습니다. 이는 인터넷에서 대화형 계산 도구를 즉시 발견하고 사용한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가스 스트럿의 조정을 위한 신속한 개인 지원으로 이어졌습니다. 지금까지 이 두 가지 구성 요소와 ACE를 파트너로 삼아 모든 것이 말 그대로 항상 우리가 원하는 대로 사이드 월이 작동했습니다." '원 밀리언 마일즈'의 팀은 다른 모든 측면에서도 이러한 상황이 계속 유지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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