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Ming Tai Industrial Co., Ltd

Ming Tai Industrial Co., Ltd

  • DIN EN ISO 9001:2000

Ming Tai Industrial Co., Ltd

  • DIN EN ISO 9001:2000

목록으로 돌아 가기

Ming Tai Industrial Co., Ltd의 인장력이 이미 가해진 파워 스프링

제품 문의  

파워 스프링은 교목에 감겨 있고 스프링 케이스에 포함되어 있는 강철 스트립입니다. 힘으로 인해 스프링이 회전할 때 교목이 스프링 케이스와 함께 움직이고 토크 형태로 회전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힘을 제거할 경우, 중앙 교목이나 중앙 교목을 제약하는 스프링 케이스를 통해 토크가 빠집니다. 인장력이 이미 가해진 파워 스프링이 빠질 경우, 그러한 형상으로 인해 S 형상이 나타나지만 파워 스프링은 나선형 형상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인장력이 이미 가해진 파워 스프링은 일반 파워 스프링보다 25%~55%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크기가 동일할 때 일반적인 파워 스프링보다 전복력이 훨씬 뛰어납니다. 파워 스프링은 전선, 압축 파이프 및 좌석 밸트의 리트렉터 매커니즘뿐 아니라 시계, 장난감, 타이머의 스프링 모터에 주로 사용됩니다. 제품 두께는 0.03~0.75mm 범위를 가지며 너비는 1.0~50mm 범위를 갖습니다.

제품 문의  

스프링 분야의 제품 더보기

스프링

파워 스프링은 교목에 감겨 있고 스프링 케이스에 포함되어 있는 강철 스트립입니다. 힘으로 인해 스프링이 회전할 때 교목이 스프링 케이스와 함께 움직이고 토크 형태로 회전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힘을 제거할 경우, 중앙 교목이나 중앙 교목을 제약하는 스프링 케이스를 통해 토크가 빠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