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Eppendorf SE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 ISO 14001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목록으로 돌아 가기

Eppendorf SE의 피펫 팁 (epT.I.P.S.® BioBased)

제품 문의  

최대 1,250µL 용량의 에펜도르프 epT.I.P.S.® 바이오베이스는 실험 결과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실험실 작업을 훨씬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새로운 문을 열어줍니다. 90% 이상의 재생 가능한 원료(예: 식물성 기름 정제 또는 사용한 식용유에서 나온 폐기물 및 잔여물)로 만든 2세대 바이오 기반 폴리머를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피펫 팁과 필터 피펫 팁의 제품 관련 탄소 발자국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표준 및 일반 품질 요건 준수에 대한 "일반 품질 인증서", 제품별 및 배치별 순도 인증서, "ACT 인증서"(My Green Lab의 환경 영향에 대한 독립 인증)는 에펜도르프 피펫 팁에서 기대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 품질을 확인시켜 줍니다. 또한 이러한 피펫 팁과 필터 피펫 팁을 정기적으로 사용할 때 실험실의 탄소 발자국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지속 가능성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화석 폴리프로필렌 팁과 마찬가지로 이 팁은 매우 높은 품질 및 순도 표준에 따라 제조되며 시료의 모든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pT.I.P.S.® BioBased 피펫 팁, ep Dualfilter T.I.P.S.® BioBased- 및 ep Dualfilter T.I.P.S.sealMax® BioBased 필터 피펫 팁은 부착 및 배출 시 적은 힘이 필요하며, 에펜도르프 피펫을 완벽하고 완벽하게 밀봉하여 최고의 정밀도, 정확성 및 재현성을 제공하는 완전 통합 피펫팅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워크플로우를 최적으로 보완합니다. 또한 실험실을 훨씬 더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유리로 만든 소모품은 석유 기반 플라스틱 소모품으로 대체된 이후 전 세계 실험실에서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연구에 필요한 품질 표준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점점 더 많은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펜도르프는 신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보다 환경 친화적인 새로운 소재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재생 가능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폴리프로필렌을 찾아내는 데 성공하여 현재 차세대 피펫 팁 생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기반 피펫 팁은 보다 지속 가능한 출발 물질로 생산될 뿐만 아니라 기존 일회용 랙과 동일한 순도 및 멸균 요건을 충족하는 리로드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이 리로드 버전은 기존 랙에 비해 화석 플라스틱을 최대 54%까지 절약하고 실험실 폐기물의 양을 크게 줄입니다. 새로운 리로드는 잘 알려진 epT.I.P.S.® Box 2.0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따라서 파이펫 팁의 바이오 기반 원료와 리로드의 플라스틱 사용량 대폭 감소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실험실의 CO2 균형 개선과 실험실 폐기물 감소에 기여합니다.

제품 문의  

피펫 팁 분야의 제품 더보기

피펫 팁 (epT.I.P.S.®)

이 제품의 한국어로 된 설명이 없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설명을 읽거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필터링 팁 (ep Dualfilter T.I.P.S.®)

ep 듀얼필터 T.I.P.S. 필터 팁 - 에어로졸, 방울 및 튀김에 의한 원치 않거나 눈에 띄지 않는 오염으로부터 피펫과 샘플을 궁극적으로 보호합니다.

ep 듀얼필터 T.I.P.S. 필터 팁은 2상 필터를 통해 오염을 방지하는 필터 팁입니다. 유연한 소수성 소재로 제작된 두 개의 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