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Eppendorf SE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 ISO 14001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목록으로 돌아 가기

Eppendorf SE의 PCR (Mastercycler® X40)

제품 문의  

에펜도르프 마스터사이클러 X40은 표준 PCR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고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이 조화를 이룹니다. 신뢰할 수 있는 알루미늄 블록의 성능은 뛰어난 온도 균일성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12열 그라데이션은 빠른 PCR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구형 Mastercycler 모델의 프로그램을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마이그레이션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사이클러 모델에서 프로토콜을 전송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래밍은 내화학성 유리 표면 터치스크린과 Mastercycler X50에도 사용된 잘 정립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빠르고 직관적이며 편안하게 수행됩니다. 손잡이는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SafeLid는 증발 방지를 위해 시료에 완벽한 압력을 가하도록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0.1mL, 0.2mL 튜브 및 튜브 스트립, PCR 플레이트 등 어떤 것을 사용하든 상관없습니다. 스커트형, 세미 스커트형, 비스커트형 등 모든 유형의 PCR 플레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및 감사 추적을 위해 마스터사이클러 X40을 Visonize LabSuite에 직접 연결할 수 있으며, 여러 대의 에펜도르프 Visionize 온보드 장치를 연결하여 실험실을 디지털 실험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종이 한 장보다 약간 크고 무게가 7.25kg에 불과한 열전사기에 담겨 있습니다.

지속가능성은 필수이므로 마스터사이클러 X40은 안정적이고 보호용 판지 상자에 담겨 배송됩니다. 동봉된 짧은 설명서로 즉시 PCR을 시작할 수 있으며, 전체 설명서는 기기의 QR 코드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디지털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실험실 전반의 인체공학 개선

인체공학은 단순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의자" 그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에펜도르프는 1970년대 초부터 실험실 기기를 인체공학적으로 최적화하기 시작했습니다.

2003년에는 피펫과 같은 인체공학적 액체 취급 기기에 초점을 맞춘 PhysioCare Concept®를 출시했습니다.

오늘날 에펜도르프 PhysioCare Concept는 PCR 사이클을 포함한 많은 실험실 제품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실험실의 워크플로우와 사용자의 건강 및 웰빙을 조화시키기 위한 총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에펜도르프 마스터실러 제품군의 경우, 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뚜껑 클로저
' 벤치에서 편리한 작업 환경을 위한 낮은 소음 수준
' 벤치에서 팔이 직접 닿는 곳에 위치할 수 있는 작은 설치 공간
' 직관적인 장치 취급을 위한 표준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념"
' 손쉬운 취급을 위한 안내 소프트웨어

간단하고 직관적인 문서화 및 추적

eLabJournal® 전자 실험실 노트북은 연구를 문서화하고 최적의 PCR 사이클러 온도 및 결과를 포함한 연구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문서화, 구성, 검색 및 보관할 때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무료 eLabJournal 애드온을 사용하면 eLabJournal의 기능을 완전히 통합된 실험실 정보 관리 시스템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VisioNize® Lab Suite로 효율적인 실험실 및 기기 관리

실험실 기기를 모니터링하고 기기 알람 등의 알림을 받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디지털 커넥티드 랩은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모듈식 디지털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실험실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세요. VisioNize Lab Suite는 실험실 관리자 또는 과학자가 시료 보안, 규정 준수 요구 사항 및 유지보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실험실을 디지털 방식으로 관리하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제품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