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목록으로 돌아 가기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의 조도 측정기 (ROTOS)

제품 문의  

하나의 조도 측정 센서로 모든 특성을 측정

치수, 형태/위치, 조도를 측정기 한 대에서 자동 측정: 생산성 증가, 통합 보고서.

ZEISS ROTOS는 3차원 측정기(CMM)로 부품의 크기, 위치, 형상을 검사할 뿐만 아니라 이 부품의 조도 및 윤곽까지 측정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ZEISS ROTOS 조도 측정 센서를 이용하면 3차원 측정기 한 대로 기술 도면의 모든 특성을 완벽히 측정하여 통합 보고서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별도의 표면 측정 장비로 부품을 옮길 필요가 없습니다.
 
부품을 다시 고정하지 않아도 다양한 위치에서 표면을 측정할 수 있으며, 작업자가 숙련되지 않아도 완전 자동 표면 측정이 가능합니다. 측정은 이전에는 몇 분이 소요되었던 것에 비해 이제는 단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제는 부품을 옮기고 고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전체 공정에서 오차 발생 가능성이 줄어들고 작업자 숙련도가 측정 결과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밖의 장점: ZEISS ROTOS는 위치를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부품을 다시 고정하지 않아도 부품의 모든 표면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이 센서는 회전축/경사축을 갖추고 있습니다. ZEISS ROTOS의 측정 데이터는 블루투스를 통해 분석용 컴퓨터로 전송됩니다. 그런 뒤 이 데이터는 장치 드라이버를 통해 CALYPSO 소프트웨어로 입력되어 다른 측정 데이터와 함께 통합 보고서로 출력 가능합니다. ZEISS ROTOS는 VAST 센서 캐리어를 장착한 고급 3차원 측정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