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목록으로 돌아 가기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의 좌표 측정기 (PRISMO navigator)

제품 문의  

모든 측정 작업에 이상적

ZEISS의 PRISMO navigator는 생산 현장 가까이서 우수한 스캐닝 속도와 최고의 정확도를 발휘하는 것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길이 측정 오차가 0.5+L/500mm에 불과한 ZEISS PRISMO ultra는 최고의 정밀도를 요하는 측정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터보 스캐닝: VAST navigator

ZEISS PRISMO navigator는 빠른 속도와 최고의 정확도를 보장합니다. navigator 기술은 ZEISS의 스캐닝 기술이 논리적으로 개선된 결과물입니다. VAST navigator 기술은 보증된 정확도를 유지하면서 스캐닝 중에 최적의 측정 속도를 자동으로 구성합니다. 또한 navigator 기술은 접선 접근 및 스캐닝, 나선 스캐닝 및 고속 동적 프로브 교정을 활용하여 측정 시간을 더욱 절약합니다.

CAA(Computer-Aided Accuracy)

ZEISS PRISMO navigator는 컴퓨터 유도 방식의 교정을 통해 장비에 미치는 모든 동적 영향을 해소합니다. 그로 인해 고속 스캐닝이 진행되는 동안 정확도가 극대화됩니다.

생산 현장 근처에서 측정

ZEISS PRISMO는 생산 현장 가까이서 사용하기 적합하므로 측정실까지 왕래할 필요가 없습니다. 측정기 작동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모든 부품이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런 호환성은 측정기에 사용된 모든 핵심 구성요소를 ZEISS가 자체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장비 기술

  • 광섬유 화합물과 세라믹 소재의 브릿지로 무게 최소화 및 굴곡 강도 극대화
  •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는 유리 세라믹 스케일
  • 사방의 모든 축에 ZEISS 에어 베어링 설치 X 축: 8개의 에어 베어링, Y 축: 8개의 에어 베어링, Z 축: 5개의 에어 베어링
  • 생산 현장 가까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탄성중합체 진동 감쇄 장치와 덮개가 있는 가이드웨이와 스케일 채택
  • 최대 5,000kg의 측정물 측정 가능

ZEISS PRISMO ultra

ZEISS PRISMO ultra는 ZEISS PRISMO navigator의 정확도를 한층 더 개선합니다. 이와 같은 정밀도는 더욱 정확한 스케일, 개량된 에어 베어링 연결, 공기 제동, 더욱 엄격하게 적용된 장비 부품 조합을 통해 실현됩니다. 그러므로 ZEISS PRISMO ultra는 연구 개발 및 품질 보증 작업뿐 아니라 게이지 및 검사 부품 교정 작업에도 이상적입니다.

다용도 센서 시스템

ZEISS PRISMO navigator에는 ZEISS의 다용도 센서 시스템(MASS)이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어서 한 대의 장비로 접촉식 측정과 광학식 측정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센서에 공통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센서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좌표 측정기 분야의 제품 더보기

좌표 측정기 (MICURA)

소형 부품의 정밀도 극대화

ZEISS MICURA가 소형 측정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ZEISS MICURA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정확도 면에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ZEISS MICURA에는 자이스의 VAST XT gold 스캐닝 센서와 navigator 기술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생산용 3차원 측정기 (CenterMax)

탁월한 안정성.

CenterMax 내비게이터는 생산 라인에 직접 통합될 수 있습니다. 처리 센터의 진동은 효율적으로 감쇄됩니다. 가변 측정물 기저부는 자동 로딩에 이상적입니다.

생산용 3차원 측정 기술

  • 통합에 최적화 된 측정기 설계
  • +15ºC~+40ºC...

좌표 측정기 (DuraMax)

생산 현장에 적합한 측정기

ZEISS DuraMax는 고정식 게이지가 필요 없습니다. ZEISS의 스캐닝 센서 VAST XXT를 갖추고 있어 윤곽이나 자유곡면 포착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산 환경이 열악하다고요? ZEISS DuraMax는 아무 상관 없습니다. 이 측정기는 온도 변동, 먼지, 분진, 종일 거친 취급에 전혀...

좌표 측정기 (GageMax)

작은 크기와 유연성

GageMax는 생산 현장에서 바로 매우 신속하고 정밀하게 측정합니다. GageMax는 극심한 온도 변동과 지반 진동에 영향받지 않습니다. GageMax는 액티브 스캐닝을 통해 미지의 커브나 자유 곡면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생산용 3차원 측정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