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Henan Hongchang Aluminum Co., Ltd.

Henan Hongchang Aluminum Co., Ltd.

Henan Hongchang Aluminum Co., Ltd.

05.03.2024 12:00

와인 병용 PP 캡 소재 알루미늄 합금 8011

광고에 답장

홍창 알루미늄은 위스키 병 및 기타 음료수 병용 PP 캡에 이상적인 재료 인 병 뚜껑 제조용 알루미늄 시트와 코일을 공급합니다. 방습, 누수 방지 및 위조 방지 특성이 뛰어나 진정으로 안전하고 건강하며 빠르고 환경 친화적이며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입니다.

PP 병 뚜껑의 생산에는 재료의 강도, 연신율 및 치수 편차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가공 중에 균열이나 주름이 나타납니다. 병 뚜껑이 형성된 후 인쇄의 편리함을 보장하기 위해 병 뚜껑 재료의 표면이 매끄러 워야합니다. 롤 자국, 긁힘 및 얼룩이 없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합금에는 8011-H14, 8011-H16 등이 있습니다. 알루미늄 병 뚜껑 재료는 열간 압연, 연속 주조, 연속 압연 또는 냉간 압연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PP 병 뚜껑 재료 특징 :
1. 가벼운 무게.
2. 녹색, 환경 친화적이며 재활용하기 쉽습니다.
3. 우수한 장벽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성형 성이 우수합니다
5. 아름다운 외관과 밝은 장식.
8011 알루미늄 폐쇄 플레이트는 병 및 기타 용기의 스크류 캡 시스템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며 알루미늄 포장 시장의 주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알루미늄의 밀폐 및 경량 특성과 성형 및 장식이 용이하여 밀폐 용도로 선택되는 재료입니다.

알루미늄 PP 뚜껑은 생수, 천연수, 무알콜 및 알코올 음료, 건강 보조 식품 및 주스 제품을 포함한 유리 용기에 사용됩니다.


광고에 답장

범주
우리의 제안

국가
중국

지역
henan

위치
No. 14, Business Outer Ring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