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Henan Hongchang Aluminum Co., Ltd.

Henan Hongchang Aluminum Co., Ltd.

Henan Hongchang Aluminum Co., Ltd.

25.03.2024 00:00

요거트 뚜껑용 알루미늄 마개

광고에 답장

8011 알루미늄 호일

유제품은 성분이 복잡하고 온도, 산소, 빛, 미생물, 기계적 영향 등에 쉽게 영향을 받아 제품이 변색, 산화, 손상, 변질되어 유통기한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장은 높은 차단 특성을 가져야 할뿐만 아니라 소비에 편리하고 아름다워야합니다. 요구르트 뚜껑의 은색 주석 호일은 알루미늄 호일로 알루미늄 호일로 밀봉되어 있으며 단열, 방습, 위생 및 긴 보관 시간의 장점이 있습니다. 알루미늄 호일은 열 밀봉 코팅과의 호환성과 뛰어난 열 전도성 및 안정성으로 모든 유형의 플라스틱 우유 용기를 밀봉하는 데 이상적인 소재입니다.

요구르트 뚜껑의 은색 주석 호일은 알루미늄 호일입니다. 알루미늄 호일 씰은 단열, 방습, 위생, 개봉하기 쉽고 보관 시간이 길뿐만 아니라 요구르트 제품의 품질도 향상시킵니다. 우유 커버 호일은 주로 8011 커버 호일과 같은 8 시리즈 합금으로 만들어집니다.

홍창 알루미늄에서 생산하는 8011-o 알루미늄 호일은 무독성, 무미, 안전 및 위생적이며 표면이 깨끗하고 색상이 균일합니다. 요구르트 뚜껑을 만드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동시에 8011 알루미늄 호일은 칫솔질을위한 A 수준에 도달하고 방습 성능이 뛰어나고 음영이 높습니다. 요구르트의 저장 시간을 연장하는 장벽 능력.

열 밀봉 우유 커버 호일 사양 :

합금 : 8011, 8079, 1235
온도: 산소
두께: 0.014-0.5mm
폭: 100-1650mm
길이: C
ID: 152mm/76mm
표면: 한쪽은 광택, 한쪽은 무광택 또는 양면 광택
최소 주문 수량: 크기당 1-3톤
포장: 무료 훈증 나무 상자
일반적인 제품 : 약 호일, 테이프 호일, 도시락 재료, 알루미늄 병 뚜껑, 식품 호일, 케이블 테이프 및 기타 일반적인 합금

요구르트 마개 용 8011 알루미늄 호일의 성능 :

1. 우수한 밀봉, 우수한 차광 및 방습 특성.
2. 고강도이며 깨지기 쉽지 않음.
3. 재료는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국가 환경 보호 표준 및 식품 표준 제품 기술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광고에 답장

범주
우리의 제안

국가
중국

지역
henan

위치
No. 14, Business Outer Ring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