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ifm electronic GmbH

ifm electronic GmbH

  • ISO 9001 : 2015
  • ISO 14001:2015
  • EMAS :2020
  • ISO/IEC 27001

ifm electronic GmbH

  • ISO 9001 : 2015
  • ISO 14001:2015
  • EMAS :2020

ifm electronic GmbH 정보

고객 가까이에서 - 혁신적인 자동화 기술 및 디지털화를 위한 고객의 첫 번째 선택이 되겠습니다

Ifm은 자동화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생활 및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합니다. Ifm의 제품,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환경을 보호하고 CO2 배출량, 에너지 및 자재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ifm의 매우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모든 관련 표준 솔루션뿐만 아니라 개별 산업의 특수한 요구 사항도 고려합니다.

위치 및 프로세스 센서 외에도 모션 제어 및 안전 기술용 센서도 제품군에 포함됩니다. 또한 산업용 이미지 처리 및 통신용 제품뿐만 아니라 식별 시스템 및 모바일 기계용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ifm은 혁신적인 인더스트리 4.0 솔루션과 해당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제품을 개발하여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지속 가능한 효율성 및 비용 최적화를 위한 새롭고 전체적인 제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라디오 센서

이 시스템은 송신기와 수신기의 두 가지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송신기는 적외선 또는 가시광선 적색 파장 범위의 펄스 광선을 방출합니다. 수신기는 광선을 감지하고 감지 영역에 있는 물체로 인한 빔 중단을 즉시 전환 신호로 변환합니다.

반사광 차단

역반사 센서의 경우 송신기와 수신기가 하나의 하우징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반사경을 통해 투과된 빛은 수신기로 되돌아갑니다. 빔 경로에 물체가 있으면 빔이 차단되고 스위칭 작동이 트리거됩니다. 편광 필터가 없는 역반사 센서는 적외선 영역에서, 편광 필터가 있는 시스템은 가시광선 적색광 영역에서 작동합니다.

직접 반사형 센서

난반사 센서는 물체를 직접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반사 센서와 마찬가지로 송신기와 수신기가 하나의 하우징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송신기는 감지할 물체에 의해 반사되어 수신기가 볼 수 있는 빛을 방출합니다. 이 시스템은 광선의 중단이 아니라 물체의 반사광을 평가합니다. 중요: 따라서 라이트온/다크온 모드라고 하는...

앵글센서

투과형 센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송신기와 수신기가 마주보도록 배치됩니다. 두 구성 요소는 포크 또는 앵글의 영구적인 부분으로, 서로를 향해 정렬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체가 감지 영역에 들어오면 광선이 차단되고 스위칭 신호가 생성됩니다. 광학 포크 및 각도 센서는 특히 미세한 광선을 사용하므로 작은...

거리 센서

PMD 기술

비행 시간 측정이 가능한 PMD 센서(PMD = 포토닉 믹서 디바이스)는 레이저 클래스 1 또는 2와 연결하여 장거리, 안정적인 배경 억제, 가시 적색광, 높은 초과 이득 등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표준 센서와 동일한 가격대의 이 장치는 현명한 대안입니다.

전기 용량 센서

정전식 센서는 모든 물체를 비접촉식으로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금속성 물체만 감지하는 유도성 센서와 달리 정전식 센서는 비금속성 물질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전기 용량 센서

완벽한 설정을 위한 디스플레이 가이드

  • LED 시각화를 통한 독특한 디스플레이 및 핸들링 컨셉
  • 스위치 포인트 움직임 확인 및 보정
  • IP 69K로 높은 침투 저항성 제공
  • PNP/ NPN, NO/ NC, 타이머 기능
  • 최대 110°...

터치 센서

터치 센서

정전식 터치 센서는 예를 들어 기계의 시작 및 중지 버튼, 활성화 스위치, 게이트 개폐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식 스위치에 비해 마모 없이 작동합니다.
동적, 안정적, 래칭 작동 원리로 구분됩니다.
동적 터치 센서는 접근하는 사람의 손을 감지하고 물, 얼음층...

정전용량형 센서 - 폭발 위험영역용

방폭 지역에서의 사용

카테고리 3G/3D의 방진 구역용 센서는 극한의 요구 사항을 견뎌야 합니다. 센서로 인한 모든 위험은 특수 테스트 방법을 통해 배제되어야 합니다. 엄선된 소재와 특수 센서 설계로 장기간 사용 시에도 점화원 방지를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플랜트 안전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정전용량형 센서 - M12 타입 (KF5001)

M12 유형

M12 디자인의 정전식 센서는 접촉 없이 금속 및 비금속 물체를 감지합니다. 전위차계를 사용하여 감지 범위를 조정하여 각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응용 분야는 제지, 목재 및 유리 산업입니다. 예를 들어 포장 시스템에서 센서는 상자의 존재...

정전용량형 센서 - IO Link 보유

IO-Link 사용
정전용량 센서는 비금속 용기 벽을 통해 벌크 물질이나 액체를 감지합니다. 파라미터는 센서의 버튼을 통해 설정하거나 USB 인터페이스 E30396 또는 메모리 플러그 E30398을 사용하는 IO-Link 인터페이스를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라인코더 센서 소프트웨어는 측정된 센서 값을 표시하고 온라인 및...

정전식 센서 - AC/DC 센서

AC/DC 센서

정전용량 센서는 밀가루나 코코아 같은 가루 형태의 벌크 재료나 곡물 같은 농산물을 직접 또는 사일로와 공압 이송 시스템의 용기 벽을 통해 감지합니다. 포텐셔미터를 사용하여 감지 범위를 조정하여 각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센서 유형은 센서의...

IO-Link를 통한 비전? 가능합니다!
2023년 12월, 에센 - 독일 디자인 어워드가 다시 한 번 ifm에게 돌아갔습니다. 심사위원단은 2021년에 이 회사의 제품 세 개가 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24년에는 상태 모니터링 도구인 moneo RTM으로 상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이 상은 ifm의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최초의 디자인 상입니다.

- 초순수 및 물의 정확한 유량 측정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된 견고하고 구성 요소가 없는 측정 튜브는 높은 매체 저항성과 영구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