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Gmöhling Transportgeräte GmbH

Gmöhling Transportgeräte GmbH

  • ISO 9001:2015
  • REACH
  • Zulassung z. Kistenbauart A 1589X + 1589Y, Gefahrgut

Gmöhling Transportgeräte GmbH

  • ISO 9001:2015
  • REACH
  • Zulassung z. Kistenbauart A 1589X + 1589Y, Gefahrgut

Gmöhling Transportgeräte GmbH 정보

지묄링 - 회사

뜨겁지 않은 유일한 것은 금속입니다. 80년이 넘는 세월, 100명 이상의 숙련된 직원, 알루미늄 작업 방법에 대한 1,000개 이상의 훌륭한 아이디어.

혁신은 Gmöhling의 전통입니다. 지속적인 개발과 개선에 대한 열망은 회사의 본질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열망은 회사 설립자인 그묄링 씨로부터 시작되었으며, 구스타프 하이네만의 말을 따라 우리 직원들이 자랑스럽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변화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결국 자신이 지키고자 하는 것을 잃게 될 것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DHL은 업계에서 새로운 벤치마크를 계속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운송 및 폐기 컨테이너, 운송 및 찬장 카트, 팔레트는 이제 전 세계 많은 고객이 필수적으로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독일 퓌르트에 위치한 8,000평방미터가 넘는 생산 공장은 그묄링의 성공과 헌신에 대한 충분한 증거가 됩니다. 기업가적 비전, 품질에 대한 인식, 미래 계획, 지속 가능한 생산 공정, 내구성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제품 덕분에 오늘날 세계 최고의 알루미늄 용기 제조업체 중 하나인 Gmöhling이 탄생했습니다.
Gmöhling은 물론 DIN EN ISO 9001:2015 인증을 받았습니다

수십 년 동안 Gmöhling은 전 세계의 안목 있는 고객 사이에서 전문적이고 혁신적이며 유연하고 매우 안정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명성을 누려왔습니다.

언제쯤 그묄링의 제품을 만나보시겠습니까?

쉘프 트롤리 (G®-ORG E 2801)

전자상거래, 산업 부문, 작업장 또는 의료 부문에서 시운전하는 경우 Gmöhling 선반 카트는 항상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보장하며, 안정적인 운반, 부품의 중간 보관, 컨베이어 벨트에서의 주문 기반 분배 또는 분할을 보장합니다.

항상 관리가 용이하고 어디서나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장착...

위험물 포장 (G®-safe BOX A 1589)

위험물 포장 G®-safe BOX A 1589 알루미늄 재질(ADR)

위험물 포장, 보관, 운송에는 엄격한 안전 요

건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기준과 해당 산업/분야에 적용되는 특정 안전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지묄링은 위험물 포장을 개발하여 이미 광범위한 제품군에 추가했습니다.
그묄링 위험물 포장(ADR)은 베를린 연...

알루미늄 소재의 운송 박스 (G®-BOX)

이 제품의 한국어로 된 설명이 없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설명을 읽거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알루미늄박스

다양한 모델 변형 - 모든 요구사항에 적합한 제품. 알루미늄 박스는 견고하고 쌓을 수 있으며 다양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민감한 장치도 외부 영향으로부터 잘 보호됩니다.

맞춤형 알루미늄 운송 박스

맞춤형 솔루션

모든 산업/부문에는 사용 가능한 표준 솔루션으로 항상 충족할 수 없는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금속 가공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하여 섬유 산업, 의료 부문, 자동차 산업, 제약 산업, 전기 산업, 내부 물류 등의 산업/부문에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운송 박스용 디바이더 시스템

  • 알루미늄 디바이더 1개(두께 1.5mm)와 플라스틱 가이드 2개로 구성된 디바이더 시스템
  • 토글 패스너에는 실린더 잠금장치를 선택적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운반케이스

전문 물류에 적합한 매우 가벼운 무게의 견고한 운송 및 보관 박스. 고품질 - 독일에서 제작. 보관, 보관 및 운송에 적합한 다용도 솔루션.

용기 운송

안정적인 디자인의 운송 컨테이너는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긴 내구성으로 운송 및 포장 시 필수적인 운송 컨테이너입니다. 이 컨테이너는 어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개올리는 컨테이너

스태킹 컨테이너는 고품질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운반이 쉽고 최적의 취급을 보장합니다. 단순하면서도 독창적인 스태킹 테두리 덕분에 컨테이너가 가득 찼을 때 혼자서도 쉽게 쌓을 수 있습니다. 스택에서 컨테이너를 꺼내는 것도 마찬가지로 쉽고 간편합니다. 컨테이너를 일렬로 좁게 쌓아도 쉽게 꺼낼...

스택형 박스 - 맞춤형 솔루션

내구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운송 컨테이너로 고품질 제품을 최적으로 보호하거나 고객의 개별 사양에 따라 맞춤형 고품질 알루미늄 컨테이너를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의료 기술, 민감한 기기, 전송 부품, 측정 장비, 전자 부품, 귀중한 카메라 장비, 고가의 다이빙 장비 또는 컴퓨터가 조금의...

증복사용가능한 운송박스

알루미늄 소재의 안정적이고 가벼운 운송용 포장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폐기물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자원 보호에 기여하고 물류 효율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재사용 가능한 포장은 기후와 환경에 더 좋습니다. 또한 운송 중 내용물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됩니다.

롤러박스 (G®-roll BOX A 1599 R)

질감이 있는 알루미늄 재질의 G®-roll BOX A 1599 R은

이동이 간편하고 고가의 제품을 손상과 날씨로부터 보호하며 보관과 운반에 이상적인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물건을 옮길 때 최적의 솔루션으로, 뛰어난 안정성과 가벼운 무게, 긁힘 방지 표면을 자랑합니다. 알루미늄 롤러...

지묄링: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살펴보고, 팀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업계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여러분을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2024년 01월 03일부터 운송용 카트 및 상자와 같은 일부 제품의 가격을 기존의 최고 품질인 "Made in Germany"를 유지하면서 <...

우리는 수십 년 동안 고객의 물류 및 운송 요구 사항을 해결해 왔습니다.

물류 및 내부 물류를 위한 Gmöhling의 제품...

삽입 시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흡음 폼이 삽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