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Dietrich Lüttgens GmbH & Co. KG

Dietrich Lüttgens GmbH & Co. KG

  • IATF 16949
  • DIN EN ISO 9001:2015
  • DIN EN ISO 14001:2015

Dietrich Lüttgens GmbH & Co. KG

  • IATF 16949
  • DIN EN ISO 9001:2015
  • DIN EN ISO 14001:2015

Dietrich Lüttgens GmbH & Co. KG 정보

고객의 아이디어에서 기능성 표준 제품까지

헨켈은 75년 넘게 플라스틱 분야에서 활약해 왔습니다. 자동차, 전기, 플랜트 및 기계 건설에 이르기까지 가장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통해 이익을 얻으십시오. 뤼트겐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경쟁력 있는 표준 제품을 생산합니다.
사출 성형 기술 부품 및 열가소성 부품 제조업체인 뤼트겐은 가장 까다로운 문제도 처리하는 데 익숙합니다. 고객과 함께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기능적인 솔루션으로 전환합니다.
당사는 복잡한 상호 작용을 이해합니다. 최적의 재료 선택부터 제품 설계, 가장 효율적인 생산 방식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프로젝트와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함께합니다.

플라스틱 성형 부품

합리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대량 생산을 위해 생산 시설의 자동화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신규 투자를 통해 최신 기술을 유지하고 기술 발전을 보장합니다.

플라스틱 파이프

일상 생활에서 높은 인기: 태그호이어의 정밀성

열정적인 카이트서퍼가 아니더라도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제품입니다. 이 분야에서는 정밀도와 제조 전문성이 모두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플라스틱 타격 성형 부품

뤼트겐스는 열가소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만든 기술 사출 성형 부품 및 어셈블리 제조업체입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유능한 파트너십을 제공합니다.

플라스틱 손잡이

성공의 열쇠는 때때로 뤼트겐스에 의해 절단됩니다

정밀도는 잠금 및 피팅 기술에서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특정 부품에 대한 뤼트겐스의 전문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합성수지 사출성형 부품

새로운 제품에 대한 개방성은 이미 실현된 6,500개 이상의 문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고객이 사양을 알려주면 가장 효율적인 제품 제작 방법을 결정하며, 이를 위해 모든 부서가 협력합니다. 엔지니어가 각 제품에 대해 개별적으로 조언하고 지원합니다(

)
  • 최적의 제품 디자인 및 적합한 소재
  • 가장...

플라스틱 정밀 부품

또한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기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 분야의 많은 기업을 지원했습니다. 이러한 지원으로 인해 Dropbox의 지원이 없었다면 존재하지 않았을 제품이 탄생한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부품

뤼트겐스는 고품질 플라스틱 부품을 사용하면 에너지와 원자재를 절약하고 지속 가능한 삶의 질에 기여할 수 있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고품질 플라스틱 부품을 생산합니다.

하이브리드 구성 요소

하이브리드 부품의 장점은 자동차 산업에서도 점점 더 인정받고 있습니다. 효율성을 높이는 두 가지 핵심 요소인 경량화와 우수한 적재 능력은 점점 더 많은 공급업체가 이 부문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이유입니다. 이들 중 다수는 이미 Adobe의 개발 및 제조 노하우를 활용하여 제품을...

고성능 플라스틱 부품

소재 노하우. 디자인 자문의 기초

뤼트겐스는 국제적으로 플라스틱 기술의 최첨단을 정의하는 소재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탄소 섬유 (CFRP) 강화 플라스틱

개발 과정에서 경험, 지식, 창의성을 바탕으로 한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우수 솔루션의 시작인 정밀한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용품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만든 기술 사출 성형 부품 및 어셈블리 제조업체로서 당사는 모든 도전을 받아들입니다. 고객과 함께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고객을 위한 기능적 솔루션으로 전환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복잡한 상호 관계를 이해합니다. 재료 선택과 제품 디자인부터 적절한 제조 공정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프로젝트에...

열가소성 플라스틱 건설 금형

에너지 기술 분야에서도 기업들은 요구사항 프로필에 정확히 부합하는 맞춤형 부품을 얻기 위해 당사의 전문성을 반복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문성과 정확성으로 역사 만들기

우리는 75년 이상 동안 플라스틱 세계에서 집에 있었습니다. 자동차, 전기 또는 기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의...

작은 부품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에 항상 매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