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Lehnert GmbH

Lehnert GmbH 정보

이것이 바로 저희를 특별하게만드는 이유입니다.
저희의 특별한 점: 파티션 월 시스템 전문업체로서 고객에게 상담 및 계획부터 제작 및 설치 서비스까지 완벽한 패키지를 완벽하게 유연하게 제공합니다. 저희와 함께라면 단일 소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패키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함께 성장하는 모듈형 솔루션
가변형 시스템 월과 요소를 사용하여 기업과 조직이 발전할 수 있는 사무실 세계, 산업 세계 및 음향 세계를 만듭니다. 변화만큼 끊임없는 것은 없기 때문에 당사의 파티션 월 시스템은 고객과 함께 살아가고 성장합니다. 나중에 전환할 때도 문제 없이 깔끔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철학: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유연성과 개성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레너트는 80명 이상의 직원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들고, 모든 도전에 맞서며, 항상 스스로를 뛰어넘습니다. "불가능은 없다"라는 모토에 따라 창의적이고 용감하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공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공동 프로젝트 성공의 기반이 되는 신뢰와 인간적 상호 작용에 의존합니다.

그래서 고객이 100% 만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원을 절약하는 방식으로 생산합니다.
독일 지속 가능한 건축 위원회(DGNB)의 회원인 당사는 생태 발자국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체 태양광 시스템에서 100% 생산하는 친환경 전기로 작업합니다. 새로운 생산 홀은 KfW 40 효율 표준에 따라 지어졌습니다. 또한 마분지 및 목재 잔재물과 같은 생산 잔여물에서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또한 파티션 벽 시스템은 재료 손실 없이 가역적이고 재배치가 가능하며 수십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된 모든 재료(유리, 알루미늄, 강철, 플라스틱, 목재)는 재활용이 가능하므로 재료 사이클의 수명 주기를 더 길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약속
인류애는 우리에게 최우선 순위입니다. 우리는 회사 내 포용성과 다양성을 장려하고 기회 균등을 위해 노력하며 모든 직원이 소중히 여기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는 독일 지속가능성 및 디지털화 혁신 연구소(DIND)로부터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디지털 기업'이라는 인증서를 수여받은 미래의 고용주 수상으로도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지역 내 스포츠 기관의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핸드볼 분데스리가 팀인 HSG 베츨라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인클로저

레너트 벽 산업을 통해 시각적, 청각적, 조직적으로 서로 다른 산업 공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게이트나 유리 요소로 다시 하나의 유닛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도어 솔루션이 있는 홀 오피스

레너트 캐빈에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모든 유형의 도어 솔루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고속 도어, 단면 도어, 롤링 도어, 슬라이딩 도어는 물론 모든 종류의 도어가 가능합니다.

호일 게이트

빠른 게이트 솔루션

빠른 움직임으로 단시간에 열고 닫을 수 있는 필름 게이트입니다. 원격 제어가 가능하고 포일을 통해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다가오는 차량도 적시에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레너트의 기업 컬러는 레너트 월 산업에서도 일관되게 채택되고 있습니다.

다층 벽 개념

여유 공간을 사용 가능한 공간으로 전환하고 싶으신가요?

연속 벽 컨셉으로 작은 공간의 기적을 만들어냅니다.

산업용 칸막이 (Lehnert wall Industry)

치수
벽 길이 무제한
벽 높이 최대 약 10,000mm (요청 시 특수 높이)
벽 높이 독립형 최대 3,500mm (요청 시 특수 높이)
벽 두께 82mm
그리드
1.000 mm + 쉼
특수 루브르 가능
무게
30-...

청정실 시스템

자동차, 연구 또는 박사 과정모든 요구 사항을 위한 솔루션

벽 및 천장 시스템의 제조 및 가공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클린룸 및 초클린룸 응용 분야에서도 상당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칸막이 벽 시스템과 다양한 천장 시스템을 통해 ISO 클래스 4-9의...

청정실 잠금 장치

전자 산업의 많은 부품은 클린룸에서 생산되어야 합니다. 에어록 기능이 있는 지능형 전자 도어 솔루션은 레너트 캐빈의 실내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흡음재 (KONOA SoundScreen)

GLASS ACOUSTICS

코노아 사운드스크린은 실내에 조용한 구역을 만들어 줍니다. 공간의 인상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소리의 전파를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새로운 VDI 4569 2019-10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벽과 천장의 음향 대책이나 이동식 벽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코노아...

벽 흡수기 (SteelCube)

벽면 흡음재

실내의 소음 수준과 잔향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이려면 스틸큐브 벽면 흡음재가 적합한 제품입니다. 음향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거나 기존 실내 음향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스틸큐브 벽면 흡음기는 적은 노력으로 집중적인...

천장 캐노피 (CEILINGCUBE)

사무실, 식당, 리셉션 공간, 대형 연회실 등 모든 공간의 음향은 천장 캐노피 CeilingCube를 통해 눈에 띄게 개선됩니다. 흡음력이 높기 때문에 천장을 적게 차지할 수 있습니다.

천장과의 거리를 다양하게 조절하여 음향 효과를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잔향...

미니 오피스 (Wallbox)

평온의 오아시스

코노아 월박스는 개방된 환경에서 평온의 오아시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통화, 팀 회의 등을 위해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월박스는 적절하게 갖춰진 조용한 휴식처입니다.

월박스는 1인용 전화 박스부터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는 회의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독...

모바일 보호 파티션

공공 행정, 고객센터, 건설 현장 사무실, 영업 및 상담 센터 등 일상 업무의 많은 영역에서 개인적인 존재감과 직접적인
고객 접촉은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코노아는 다양한 보호 및 위생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했습니다.

안전한 작업장을 위해


코노아는 고흡수성 음...

최근 회사가 "미래의 고용주" 인증서를 획득한 덕분에 레너트 GmbH의 상무이사 루츠 쾨펜은 요즘 즐거운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숙련된 인력이 크게...

우아한 강철유리 파티션 벽 요소
로프트 스타일의 파티션 벽과 문 요소는 건축 디자인에서 절대적인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