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Comet Yxlon GmbH

Comet Yxlon GmbH

  • ISO 9001:2015

Comet Yxlon GmbH

  • ISO 9001:2015

18.01.2024 01:01

컴퓨터 단층 촬영으로 수백만 년 전 지구의 역사를 되돌아보기

홀스타 암석의 퇴적물 슬래브를 컴퓨터 단층 촬영을 통해 화석 성분을 분석해야 했습니다. CT 기술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지구과학, 특히 고생물학은 지구의 과거를 들여다볼 수 있는 창을 열어주고 수백만 년에 걸친 서식지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래 전에 멸종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종들은 오늘날과는 크게 다른 환경과 식생에서 인류가 출현하기 훨씬 전의 삶의 모습을 그려줍니다.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은 공룡의 발견뿐만 아니라 지구가 겪은 엄청난 변화를 보여주는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화석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과학자들이 이미 얻은 통찰력과 우리의 미래에 대해 도출할 수 있는 결론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함부르크 라이프니츠 생물다양성 변화 분석 연구소의 고생물학 책임자 울리히 코토프 박사와 함부르크 대학교의 미세고생물학 부서 극피동물학 연구팀, 포라미니페라의 연구진.eU 연구소와 LIB는 최근 코멧 익스론 애플리케이션 팩토리를 방문하여 오늘날의 엑스레이 기술이 연구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주로 슐레스비히 홀슈타인 동부에서 발견되는 특수 사암인 홀슈타인 암석의 퇴적층을 컴퓨터 단층 촬영을 통해 화석 함유량을 분석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주로 암석을 파괴하는 방식으로 조사가 이루어졌지만, 이는 항상 암석에 포함된 화석이 손상될 위험을 수반합니다. 따라서 필요한 해상도를 얻을 수 있다면 비파괴 검사는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의 가능성은 실제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큰 달팽이가 선명하 보였을 뿐만 아니라 밀리미터 크기의 유공충류 조개껍질이 쌓여 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공충류는 바다나 염습지와 같은 해양 서식지에 서식하는 단세포 생물입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오래된 유공충은 약 5억 4천만 년 전의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조개껍질에서 각 환경 조건의 미세한 변화를 읽어낼 수 있기 때문에 기후와 해양 발달을 훨씬 더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24.01. - 26.01.2024

넵콘 재팬 2024

도쿄 빅 사이트...

프로덕트로니카 / 세미콘 유로파
올해 프로덕트로니카에서는 까다로운 반도체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새로운 3D 엑스레이 시스템을 11월 14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스탠드 B2.454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e-모빌리티의 부상으로 배터리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그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같은 비율로 배터리의 성능과...

Yxlon은 Comet Yxlon이 됩니다. 올해 Control 무역 박람회에서 X-ray 및 CT 검사 시스템 제조업체는 2022년 9월 8일부터 이름을 Comet Yx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