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Perndorfer Maschinenbau KG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31.01.2024 18:01

Perndorfer Maschinenbau의 워터젯 절단 시스템

최신 워터젯 절단 시스템과 맞춤형 기계가 필요한 경우 Perndorfer Maschinenbau는 올바른 파트너입니다. 1985년 설립 이래, 당사는 높은 제품 품질과 고객 만족을 추구해 왔습니다. 1991년에 최초의 워터젯 절단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그 이후로 현대화하고 범위를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순수 물 절단 방식은 폼이나 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소재를 절단하는 데 적합합니다. 연마식 워터젯 절단은 세라믹이나 금속과 같은 단단한 소재에 적합한 기술입니다.
올바른 워터젯 절단 시스템 구매하기

어떤 워터젯 절단 시스템이 고객의 목적에 가장 적합한지는 소재의 유형뿐만 아니라 필요한 절단 성능 및 기타 측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도미노는 워터젯 절단 카테고리에서 6가지 제품 그룹으로 구분합니다: WSS RW - 순수/순수, 튜브 가공용 기계(WSS Tube), 포털 설계 시스템(WSS Portal), 캔틸레버 설계 장치(WSS Cantilever), 평판 튜브 시스템(WSS Combi) 및 개별 고객 요구 사항을 위한 WSS 특수 기계. 고객 맞춤형 워터젯 절단 시스템을 선택할 때 당사의 유능하고 이해하기 쉬운 조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워터젯 절단 시스템에 관한 모든 것

워터젯 절단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은 필요한 크기로 재료를 절단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필요한 경우 주변 장치가 최신 절단 시스템을 완성합니다. 펄도퍼 WSS 주변장치의 범위는 펌프 및 수처리에서 연마 컨베이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기능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제어 시스템만이 선택한 워터 커팅 시스템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고품질 기계 제어 소프트웨어가 장착된 당사의 워터 커팅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워터 커팅 시스템을 구입하고 정중한 서비스를 즐기세요

워터 커팅 시스템을 구입할 때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가와 뛰어난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제품 또는 전반적인 솔루션 개념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 언제든지 연락해 주십시오. 고객과 직원이 선택한 워터젯 절단 시스템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적절한 기술 및 기계 교육을 제공합니다.
전문가로부터 맞춤형 워터젯 절단 시스템을 구매하고 싶으십니까?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 주시 귀사의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