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Perndorfer Maschinenbau KG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Perndorfer Maschinenbau KG 정보


위대한 것은 모두 작은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85년에 설립된 1인 금속 가공 공장에서 워터젯 절단기 및 특수 기계의 가장 혁신적인 생산 공장 중 하나로 발전한 Perndorfer Maschinenbau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 소유주인 Franz Perndorfer와 그의 팀이 추구하는 가치는 신뢰성, 혁신 정신, 유연성, 최고의 품질,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자 하는 열망 등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다음과 같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 표준 기계
  • 프로토타입 제작
  • 포괄적인 솔루션
  • 맞춤형 기계(특수 기계)
  • 교육
  • 현장에서의 구체적인 조언
  • 24시간 서비스

페르도퍼에 대한 신뢰.

팀 전체의 친근한 분위기는 이러한 노력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선견지명을 가지고 행동하는 역동적인 기업으로서 Perndorfer는 사무실이든 공장이든 모든 팀원에게 스스로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팀 전체의 친근한 분위기는 이러한 노력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선견지명을 가지고 행동하는 역동적인 기업으로서 Perndorfer는 사무실이든 공장이든 팀원들에게 스스로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회사의 성공이 자격을 갖춘 직원들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물줄기 절단기계 (WJC HE Cantilever)

WJC 캔틸레버는 다양한 작업에 적합하며 한 교대 또는 여러 교대 근무 중에도 매일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Perndorfer의 WJC 기계는 기능적인 구조, 정교한 기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소형 측정 작업 시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므로 공간이 제한된 경우에도 적합합니다.

캔틸레버 디자인의 워터젯 절단기 (WJC HE Cantilever XL )

캔틸레버 디자인 덕분에 모든 측면에서 절단 대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계의 세로축과 인체공학적 거리를 두고 작업물을 적재 및 하역할 수 있도록 바니시를 설치합니다. 모든 면에서 접근할 수 없는 경우 작업 폭은 2,500mm입니다.

캔틸레버 디자인 XL: 4면 접근...

워터젯 절단 시스템 (WJC Box )

Perndorfer의 WJC Box는 위쪽과 앞쪽 모두에서 간단하고 안전하며 편리하게 적재할 수 있는 캡슐형 WJC 기계입니다.

이 제품은 소음과 먼지가 문제가 되는 실험실, 개발 및 테스트 환경에서 WJC 기계를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기계에는 ± 60° 베벨...

갠트리 설계의 워터젯 절단기 (WJC HE Gantry )

갠트리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작업 폭이 2,500mm를 초과할 때 사용됩니다. 캔틸레버 설계와 마찬가지로 작업 표면이 큰 경우 기계를 설치와 절단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가 여러 개인 기계의 경우에도 메인 커팅 헤드는 전체 작업 영역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율적이고...

두 개의 커팅 헤드가 있는 워터젯 커팅 시스템 (WJC HE Wide Gantry )

두 개의 커팅 헤드를 동시에 사용하거나 부품 크기가 1,00mm보다 큰 경우와 같은 일부 절단 작업에는 와이드 갠트리가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제품 역시 간결한 디자인과 이상적인 접근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펄도퍼의 모든 평판 워터젯 절단기와 마찬가지로 X/Y 축을 따라 제로 스톱이 적용되어...

3D 워터젯 커터 (WJC 3D )

클로퍼 헤드, 용접 어셈블리, 복잡한 3차원 형상 및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한 기타 재료 작업.

이 기계는 대형 Z축 허브와 풀 3D 커팅 헤드를 갖추고 있어 접근성 및 적재 측면에서 높은 갠트리 디자인에 비해 이점을 제공합니다. 대형 Z축 허브...

깨끗한 워터젯 커터 (WJC RW 5-Head )

폼이나 고무와 같은 부드러운 소재는 연마제를 첨가하지 않고 순수한 물로 절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랫 개스킷, 폼 절단 또는 필터 재료의 연속 생산에 사용되는 이러한 절단기는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하기 위해 특히 우수한 동역학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순수 워터젯 커팅 시스템 (WJC RW 12-Head )

"다이나믹 플러스"

다이나믹 플러스는 12개 이상의 커팅 헤드를 장착할 수 있는 순수 워터젯 절단기입니다. 소규모 및 대규모 연속 생산 배치에 모두 적합하며 뛰어난 동적 성능과 최고의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측면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면(모든 면에서 접근...

순수 워터젯 커팅 시스템 (WJC RW 7-Head )

"표준 셔틀 테이블 시스템"

이 순수수 절단기는 셔틀 테이블이 쌓여 있습니다. 이 기계는 자동으로 조절 가능한 7개의 커팅 헤드로 작동하며, 커팅 영역 외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면(모든 면에서 접근 가능): 2,500 x 1,250mm - 8,000 x 2,500mm

순수 워터젯 커팅 시스템 (WSS RW 8-Kopf )

"회전 셔틀 테이블 시스템"

여러 대의 회전 셔틀 테이블이 장착된 기계는 대량 생산은 물론 설정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곳에서도 그 성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기계는 완전 자동 로딩이 가능한 로딩 구역, 자동으로 조절 가능한 8개의 커팅 헤드와 캐처가 있는 커팅 구역,...

파이프 절단기 (WSS Tube 650/6000 )

이 6축 기계는 인상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변 클램핑 헤드를 사용하면 공구를 다시 사용하지 않고도 절삭 재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제어 베젤은 삽입 과정을 간소화하고 절단을 지원합니다. 수중 절단은 소음과 먼지를 최소화합니다. 남은 에너지는 커팅 제트에서 소멸됩니다.

구성품...

파이프 절단기 (WJC Tube 4000/6000)

이 시스템은 튜브 내벽이 어떤 식으로든 손상될 수 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내부에서 외부로 절개하여 손상을 방지하고 작업 영역 주변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직경 500~4,000mm의 튜브에 적합합니다. 요청 시 5축 시스템에 프린터 또는 마킹 장치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최신 워터젯 절단 시스템과 맞춤형 기계가 필요한 경우 Perndorfer Maschinenbau는 올바른 파트너입니다. 1985년 설립 이래, 당사는 높은 제품 품질과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