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Perndorfer Maschinenbau KG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목록으로 돌아 가기

Perndorfer Maschinenbau KG의 파이프 절단기 (WSS Tube 650/6000 )

제품 문의  

이 6축 기계는 인상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변 클램핑 헤드를 사용하면 공구를 다시 사용하지 않고도 절삭 재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제어 베젤은 삽입 과정을 간소화하고 절단을 지원합니다. 수중 절단은 소음과 먼지를 최소화합니다. 남은 에너지는 커팅 제트에서 소멸됩니다.

구성품 크기: 최대 650mm ø 및 6,000mm 길이의 튜브

기타 크기는 요청 시 제공 가능.

제품 문의  

파이프 절단기 분야의 제품 더보기

파이프 절단기 (WJC Tube 4000/6000)

이 시스템은 튜브 내벽이 어떤 식으로든 손상될 수 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내부에서 외부로 절개하여 손상을 방지하고 작업 영역 주변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직경 500~4,000mm의 튜브에 적합합니다. 요청 시 5축 시스템에 프린터 또는 마킹 장치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 절단기 (Tube 400/1500)

최대 직경 400mm의 작은 튜브를 절단하기 위한 스위블 유닛이 있는 소형 튜브 절단기입니다. 자동으로 조절 가능한 튜브 지지대를 사용하면 다시 고정할 필요 없이 여러 개의 튜브 세그먼트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절단 대야가 있는 모델. (그림: 절단 위치에서 회전 암을 내린...

평판 파이프 시스템 (WJC Combination )

이 기계는 플랫베드 영역에 펄도퍼 튜브 커터의 장점을 유용한 방식으로 결합하여 거의 모든 절단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튜브 절단에는 이동식 베젤이 있어 재료를 쉽게 적재하고 절단 작업을 보조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사이즈 제공 가능.

자동 수위 조절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