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Perndorfer Maschinenbau KG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Perndorfer Maschinenbau KG

  • ISO 9001:2015

Perndorfer Maschinenbau KG 정보


위대한 것은 모두 작은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85년에 설립된 1인 금속 가공 공장에서 워터젯 절단기 및 특수 기계의 가장 혁신적인 생산 공장 중 하나로 발전한 Perndorfer Maschinenbau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 소유주인 Franz Perndorfer와 그의 팀이 추구하는 가치는 신뢰성, 혁신 정신, 유연성, 최고의 품질,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자 하는 열망 등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다음과 같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 표준 기계
  • 프로토타입 제작
  • 포괄적인 솔루션
  • 맞춤형 기계(특수 기계)
  • 교육
  • 현장에서의 구체적인 조언
  • 24시간 서비스

페르도퍼에 대한 신뢰.

팀 전체의 친근한 분위기는 이러한 노력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선견지명을 가지고 행동하는 역동적인 기업으로서 Perndorfer는 사무실이든 공장이든 모든 팀원에게 스스로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팀 전체의 친근한 분위기는 이러한 노력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선견지명을 가지고 행동하는 역동적인 기업으로서 Perndorfer는 사무실이든 공장이든 팀원들에게 스스로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회사의 성공이 자격을 갖춘 직원들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파이프 절단기 (Tube 400/1500)

최대 직경 400mm의 작은 튜브를 절단하기 위한 스위블 유닛이 있는 소형 튜브 절단기입니다. 자동으로 조절 가능한 튜브 지지대를 사용하면 다시 고정할 필요 없이 여러 개의 튜브 세그먼트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절단 대야가 있는 모델. (그림: 절단 위치에서 회전 암을 내린...

평판 파이프 시스템 (WJC Combination )

이 기계는 플랫베드 영역에 펄도퍼 튜브 커터의 장점을 유용한 방식으로 결합하여 거의 모든 절단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튜브 절단에는 이동식 베젤이 있어 재료를 쉽게 적재하고 절단 작업을 보조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사이즈 제공 가능.

자동 수위 조절기가...

특수 워터젯 절단 시스템 (Display machine)

자동차 산업용 디스플레이 유리를 생산하는 전자동 15축 워터젯 절단기

주요 특징:
- 연마재 도징이 가능한 3개의 5축 절단 헤드
- 절단 테이블을 조정하는 2개의 보조 축
- 2개의 개별 절단 대야(자동 물 조절기 포함)
- 광학 측정 부품

특수 기계 (WJC HE Double Gantry )

- 작업 표면 12,000 x 4,000 mm의 절단 대야
-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두 개의 갠트리
- 하나의 갠트리로 12,000 x 4,000 mm의 전체 작업 표면을 위아래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 듀얼 퍼도퍼 슬러지 제거
- 4개의 5축 절단 헤드
-...

톱니 벨트 가공용 WSS

길이 1,000~14,000mm의 톱니 벨트 및 다양한 모듈을 절단하는 특수 워터젯 절단기.

주요 특징:
- 작은 평판 면적
- 물 위에서의 편리한 설치를 위한 리프팅 유닛
및 물 아래에서의 절단
- 벨트 헹굼
- 모든 특수 워터젯 절단기와...

캐스트 블랭크용 WJC

주물 블랭크 절삭을 위한 2축 특수 WJC 기계.

주요 특징:
- 최대 18개의 주물 블랭크용 클램프와 홀더가 있는 교체 가능한 절단 장치
- 수중 절단 및 물 위 설치를 위한 리프트 테이블
- 퍼도퍼 슬러지 제거(스크류 컨베이어)
-...

접시 끝단 가공을 위한 WSS 특수 공장 (WJC Tube 2500/6000 )

튜브, 클로퍼 헤드 및 평평한 재료를 절단하기 위한 WJC 맞춤형 시스템입니다.

주요 특징:
- 캔틸레버 XL 및 풀 3D 커팅 헤드
- 바닥에 내장된 9,000 x 3,500 x 3,500mm 커팅 대야
- 물 위에 설치하거나 튜브 D =150~2,500mm의...

리프트 테이블

리프팅 테이블은 한 구역은 물속에서 절단하고 다른 구역은 물 위에 동시에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프팅 테이블은 기계적인 노력 없이도 컨트롤을 통해 결합할 수 있으므로 작업자는 두 테이블의 전체 절단 영역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리프팅 테이블을 빠르고...

3D 커팅 헤드

3D 커팅 헤드는 복잡한 윤곽에서도 균일한 절단 품질을 보장합니다. B축을 사용하면 최대 ± 130°까지 절단할 수 있습니다. 무한 회전하는 C축은 통합 연마 기술의 모든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지셔닝 레이져

Z축에 장착된 레이저 포인터를 사용하면 원하는 시작점을 쉽고 빠르게 찾아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소프트웨어 기능을 사용하면 레이저 포인터가 절단 윤곽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공간이 제한적인 경우 원재료의 윤곽선 정렬을 빠르게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튜브 클램핑 및 터닝 척

물속에서 튜브를 절단하려면 연마재와 물이 혼합된 가혹한 환경에 맞게 설계된 견고한 클램핑 척이 필요합니다.

Perndorfer의 클램핑 척은 바로 이 용도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클램핑 클로가 끼이지 않고 수년이 지난 후에도 원활하게 작동하는 이유는 메커니즘이 방수 척 내부에 위치하기 때문입니다....

고압 펌프 (HT-ServoJet4000 )

놀라운 에너지 효율과 높은 절삭 속도를 동시에 갖춘 Servo-Jet4000은 최고의 관통력을 자랑합니다.
3피스톤 플런저 펌프는 대용량(8.4리터), 매우 낮은 전력 소비(55KW)가 특징이며, 서보 기술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고압 펌프일 것입니다!
퍼도르퍼에서 개발 및 특허를 받았습니다.

펌프 모델...

최신 워터젯 절단 시스템과 맞춤형 기계가 필요한 경우 Perndorfer Maschinenbau는 올바른 파트너입니다. 1985년 설립 이래, 당사는 높은 제품 품질과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