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RK Rose+Krieger GmbH

RK Rose+Krieger GmbH

  • DIN EN ISO 9001:2008

RK Rose+Krieger GmbH

  • DIN EN ISO 9001:2008

28.03.2024 01:03

RK 로즈+크리거의 내충격 부하용 스테인리스 스틸 파이프 커넥터

온도 및 부식 방지

파이프의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클램핑 가능한 파이프 커넥터는 복잡한 사내 또는 용접 구조에 대한 저렴하고 매우 유연한 대안입니다. 로즈앤크리거는 무거운 하중과 충격에 강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견고한 클램프를 개발했습니다. 이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튜브 커넥터는 온도와 부식에 매우 강하며 동적 하중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RK Rose+Krieger의 클램프형 튜브 커넥터는 부품을 강제 체결 방식으로 영구적으로 탄력 있게 연결하면서도 설치 및 제거가 용이해야 할 때 항상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민덴에 본사를 둔 이 제조업체는 경량 플라스틱 및 견고한 알루미늄 튜브 커넥터 외에도 무거운 하중과 충격에 강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Robust 클램프 스테인리스 스틸 튜브 커넥터도 제공합니다.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튜브 커넥터

온도 및 부식에 강한 Robust 클램프는 특히 견고하며 동적 부하에서도 높은 강도를 유지합니다. 파이프 커넥터는 최 단계에서 전기 화학적 패시베이션 처리(전기 연마) 덕분에 처리되지 않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요소보다 내성이 강하고 세척이 용이합니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파이프 커넥터는 실외 지역뿐만 아니라 화학 산업의 장치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과 같이 까다로운 부식 방지 구조에 이상적입니다. 부드러운 윤곽 전환, 낮은 표 거칠기, 대형 슬롯 및 블라인드 홀 디자인을 갖춘 특수 설계 덕분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므로 식품 관련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합니다.



무거운 하중을 견디는 높은 체결력

견고한 클램프 파이프 커넥터의 높은 체결력은 동적 하중에서도 안정적이고 탄력적인 연결을 보장합니다. 외부 육각 볼트는 표준 공구를 사용하여 쉽게 조이거나 풀 수 있습니다. 플랜지(FK), 앵글(W), 베이스(FS) 및 크로스 클램프(K) 시리즈 유형은 현재 12~40mm 크기로 제공됩니다.

더 많은 뉴스

내부 상품 흐름을 위한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맞춤형 위치 지정이 가능한 새로운 슬라이딩 가이드
수동 조정을 위한 선형 축
새로운 기능: 모바일 조정 작업에서 더욱 유연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동기식 컨트롤 MultiControl II duo accu
용접 접합을 대체하는 스마트 접합 기술

01.06.2023 01:05

경영진의 변화
그레고르 랑거 박사가 비욘 리처스에게 RK 로즈+크리거 GmbH의 경영권을 인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