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Ruhrgetriebe KG

Ruhrgetriebe KG

  • DIN ISO 9001 2015

Ruhrgetriebe KG

  • DIN ISO 9001 2015

목록으로 돌아 가기

Ruhrgetriebe KG의 드라이브 컨트롤러 및 펄스 발생기가 있는 기어드 모터 (Smart Line E250)

제품 문의  

장점
가변 속도, 다양한 토크 또는 위치 정확도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스마트 시리즈의 드라이브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전기 모터(비동기 또는 동기 모터), 기어박스(웜 또는 유성 기어) 및 지능형 드라이브 컨트롤러로 구성된 전체 시스템은 고객과 각 어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에 맞게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위차계를 통한 간단한 속도 제어부터 다양한 필드버스가 있는 생산 시스템과의 완벽한 통합까지, 스마트 시리즈는 모든 상황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외부 제어 장치 없이도 드라이브 시스템과 통합된 소프트 PLC를 통해 많은 공정 단계와 파라미터를 이미 구현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확도와 용도에 따라 1:200의 회전 위치 범위를 지원하는 드라이브 컨트롤러의 제어 기술을 사용하거나 펄스 엔코더를 모터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10가지 이상의 기어 유닛 유형과 70가지 이상의 다양한 변형으로 5 ~ 165Nm의 토크 범위 내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
수동 제어를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멤브레인 키보드, 핸드헬드 제어 장치 또는 터치 패널을 추가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화 또는 시운전은 선택적으로 PC 소프트웨어 또는 블루투스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고문: Ihr Produktberater

제품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