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 DIN EN ISO 9001:2015
  • IATF 16949:2016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 DIN EN ISO 9001:2015
  • IATF 16949:2016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정보

P.C. 터크는 판금 성형의 완벽한 솔루션에 관한 한 유능한 파트너입니다.

제작부터 공구 공장, 양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한 지붕 아래에서 제공합니다.

당사가 자동차 산업의 중요한 공급업체 파트너인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스티어링, 기어 변속기, 변속기, 섀시 또는 창문 리프팅 기술을 위한 스탬핑 및 드로잉 부품은 많은 일반 승용차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에 등록된 거의 모든 트럭에는 터크 부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P.C.터크는 다른 산업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농업, 배터리 기술, 전력 전자, 가전제품 또는 안전 기술/승객 보호용 부품이 이미 생산되고 있습니다.

디프 드로잉 부품

"품질 우선"과 "동급 최고"라는 원칙에 충실하여 품질과 가격 측면에서 가장 높은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딥 드로잉 부품을 공급합니다. 부품을 딥 드로잉할 때는 기계 선택, 공구 설계 및 소재를 각 부품에 맞게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심 프레스, 유압 프레스 및...

노즐 캡

노즐 캡은 프로그레시브 공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열처리됩니다.

고객 신청:
노즐 캡은 전기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공구 가열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서스펜션 스트럿 베어링

알루미늄 컵은 프로그레시브 다이에서 바로 떨어지는 형태로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슬라이드 연마됩니다.

고객 적용 사례:
자동차 섀시의 실험실 블록에 코킹된 알루미늄 컵은 서스펜션 스트럿 베어링의 역할을 합니다.

프레스 및 금형주조부품

또한 자동차 산업에서 쌓은 역량을 다른 산업 분야에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농업, 배터리 기술, 전력 전자, 가전제품 또는 안전 기술/승객 보호를 위한 정밀 스탬핑 부품을 공급합니다.

롤러 캐리지

롤러 캐리지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진동 연마하고 이중(검은색)으로 코팅합니다.

고객 신청:
롤러 캐리지는 자동차 또는 밴의 슬라이딩 도어를 고정하고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씰링 플레이트

실링 플레이트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인산염 처리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씰링 플레이트는 승용차 커플링의 씰링에 사용됩니다.

디스크 조정

조정 디스크는 프로그레시브 공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원반을 연마합니다.

고객 신청:
이 디스크는 DMF, 기어 또는 커플링과 같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공차 보정 역할을 합니다.

카운터 싱크

카운터싱크는 프로그레시브 공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널링, 경화 및 검은색 마감 처리됩니다.

고객 신청:
카운터 싱크는 건설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캐비티 벽면 소켓의 벽면 설치와 같은 높이로 사용됩니다.

듀얼 매스 플라이휠용 와셔 플레이트

와셔 플레이트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와셔 플레이트는 이중 질량 플라이휠(DMF)에 사용됩니다.

릴리스 디스크

릴리스 디스크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케이스 경화 및 경질 크롬 도금 처리됩니다.

고객 신청:
릴리스 디스크는 작동 시 모터사이클 클러치를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틸 레버

강철 레버는 프로그레시브 도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고객 신청:
강철 레버는 농업에 사용됩니다. 어린 동물에게 물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V-드링킹 스루의 식수 탭의 일부입니다.

프레스 부속품

변속기 레버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핏을 생산하고 ZnNi 코팅을 적용하고 플레인 베어링을 사출 성형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변속기 레버는 자동차 부문에서 자동 차량의 비상 잠금 해제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