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 DIN EN ISO 9001:2015
  • IATF 16949:2016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 DIN EN ISO 9001:2015
  • IATF 16949:2016

P.C. Turck Produktions- und Verwaltungs GmbH 정보

P.C. 터크는 판금 성형의 완벽한 솔루션에 관한 한 유능한 파트너입니다.

제작부터 공구 공장, 양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한 지붕 아래에서 제공합니다.

당사가 자동차 산업의 중요한 공급업체 파트너인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스티어링, 기어 변속기, 변속기, 섀시 또는 창문 리프팅 기술을 위한 스탬핑 및 드로잉 부품은 많은 일반 승용차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에 등록된 거의 모든 트럭에는 터크 부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P.C.터크는 다른 산업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농업, 배터리 기술, 전력 전자, 가전제품 또는 안전 기술/승객 보호용 부품이 이미 생산되고 있습니다.

반원형 튜브

반원형 튜브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 후 진동 연마 및 템퍼링을 거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반원형 튜브는 승용차의 파워 스티어링에서 볼 체인의 재순환에 사용됩니다.

스프링 웨지 와셔

스프링 웨지 와셔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고객 신청:
스프링 웨지 와셔는 자동차 스티어링 칼럼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테이너

클램핑 링은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고객 신청:
클램핑 링은 승용차 볼 조인트의 고무 벨로우즈를 보강하는 역할을 합니다.

씰이 있는 베어링 링

러닝 링은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산세 및 NBR로 성형 가황 처리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베어링 링은 승용차의 조향 조인트에서 씰링 시스템 역할을 합니다.

씰링 링 C

씰링 링은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승용차 섀시의 교차 축 조인트에 설치된 이 링은 조인트 잠금 장치 역할을 하며 고무 벨로우즈를 추가로 지지합니다.

하프쉘 톱날

하프쉘 톱날은 프로그레시브 공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고객 신청:
하프쉘 톱날은 건설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캐비티 벽면 소켓을 위한 구멍을 뚫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밀링 커터의 일부입니다.

스틸 홀더

서브프레임 연결부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진동 접지 및 ZnFe 코팅이 이루어집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서브프레임 연결은 배송 차량의 적재 플랫폼 측면 요소를 고정하기 위한 브래킷 역할을 합니다.

클러치 유격 조절을 위한 ZSB 스톱

스톱은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이후 리벳을 코킹하고 나사를 장착합니다.

고객 신청:
스톱은 승용차의 클러치 백래시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위치 콘솔 나사 연결

나사 연결부는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볼트는 용접되고 부품은 ZnNi로 코팅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나사 연결은 승용차의 제어 패널과 섀시 사이의 인터페이스 역할을 합니다.

의료제품 (Rotoclix)

로토클릭스 클립
클립의 플랩은 프로그레시브 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클립을 조립하고 이온화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클립은 의료 기술에서 호스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환자의 옷이나 침대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클립은 멸균할 수 있습니다.

투석부품

링이 있는 벨크로® 테이프
이중 벨크로® 테이프는 벨크로 테이프와 스테인리스 스틸 링으로 구성됩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이중 벨크로® 테이프는 의료 기술에서 호스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환자의 손목에 부착되며 특히 투석에 사용됩니다.
벨크로® 테이프는 멸균 처리가 가능합니다.

의료용 수송도관 고정선반

호스 홀더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호스 홀더는 직경 4, 5, 6, 8 또는 10mm의 호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신청:
호스 홀더는 의료 기술에서 호스를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호스는 모든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짐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호스 홀더는 벨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