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Supfina Grieshaber GmbH & Co. KG

Supfina Grieshaber GmbH & Co. KG

  • DIN EN ISO 9001:2015
  • DIN EN ISO 14001:2015

Supfina Grieshaber GmbH & Co. KG

  • DIN EN ISO 9001:2015
  • DIN EN ISO 14001:2015

Supfina Grieshaber GmbH & Co. KG 정보

이상적인 솔루션은 지속적인 상호 작용과 개발의 결과물입니다. 고객만큼이나 슈피나의 기업 철학이 통합적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이유도 바로 이 점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전통적인 지식과 경험을 첨단 기술 및 타협하지 않는 고객 서비스와 결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슈피나 그리샤버는 표적 연구를 수행하고, 초정삭 및 연삭 분야는 물론 자동화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공정에 대한 지식을 결합합니다.

시스템 공급업체로서 당사는 단일 소스에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모든 요구 사항에 적합한 전문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이를 통해 변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시장 입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시스템은 포괄적인 디지털 지원 서비스로 보완되어 고객이 항상 Supfina를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Supfina Grieshaber는 현재와 미래의 가장 까다로운 요구 사항에 맞는 경제적인 가공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있어 전 세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플 런지 머신 (CenFlex 1)

Supfina CenFlex 1은 소량 생산 및 유연한 생산 라인의 대량 생산 모두에서 자동차 산업의 모든 범위의 초정밀 작업을 처리합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한 종류의 공작물을 단일 단계부터 다단계 가공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동일한 기계에서 캠샤프트와 크랭크샤프트의 단계별 가공도 가능합니다

피니언, 캠 및 크랭크샤프트용 슈퍼 피니시 (Supfina CenPro S)

그루브 가공
물결 모양의 부품을 위한 수퍼피니시

슈퍼피나 CenPro를 기반으로 다운사이징에 대한 아이디어는 CenPro S를 통해 지속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이 모듈형 기계의 설치 공간은 36% 감소했습니다. 센터 간 클램핑을 위해 고객 갠트리 로더의 로딩 위치에서 샤프트를 회...

롤 연마기 (MultiTool)

새로운 수피나 멀티툴은 자동차 및 자동차 용품 업계에서 잘 알려진 고객들의 다양한 제안과 표면 마감에 대한 당사의 다년간의 전문성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최단 사이클 타임으로 대량의 공작물을 생산하도록 최적화하거나 유사한 공작물을 유연하게 생산하도록 설계할 수 있습니다....

최고 마무리 기계 (Supfina MultiFlex)

수피나 멀티플렉스 기계 시리즈는 모듈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벨트 정삭, 석재 정삭, 볼 스크류 정삭 및 브러싱과 같은 다양한 공정을 동일한 기본 기계에서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어 보편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즉, 최신 스티어링 랙과 관련된 모든 최신 공정을 동일한 기계...

크랭크샤프트 연삭 기계 (Supfina CenFlex 4)

대형 크랭크샤프트

슈피나는 대형 크랭크샤프트에 대한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무게가 최대 5톤, 길이가 5m에 달하는 대형 크랭크샤프트는 예를 들어 발전용 펌프나 발전기, 프래킹 플랜트, 선박 엔진 또는 전투 차량에 사용됩니다.

대형 크랭크샤프트의 베어링 포인트를 초정밀...

볼 베어링 연삭기 (Supfina Race)

혁신적인 수피나 레이스는 볼 베어링 내륜과 외륜의 표면 마감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최고의 품질 결과, 빠른 설정 시간 및 높은 신뢰성을 달성하는 동시에 높은 생산성 요구 사항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자동 로딩 및 언로딩

  • 다단계 자동 작업 시퀀스
  • 석재...

기계 연삭 볼 베어링 (Supfina RaceNeo)

로봇 취급을 통한 비용 효율성
유연성, 신뢰성, 안전성 및 최고의 가공 품질은 오랫동안 슈퍼피나 레이스, 레이스프로 및 레이스플렉스 기계의 가치였습니다

슈퍼피나 레이스네오 시리즈는 이러한 가치와 최고의 가공 품질에 대한 요구를 결합하는 동시에 롤링 베어링의 대량 생산에서 비용 효율성...

기계 연삭 볼 베어링 (Supfina RaceFlex)

소규모 시리즈 생산을 위한 유연성

시제품 제작 또는 소규모 시리즈 생산에서 엔진 마운트용 Supfina RaceFlex(
)는 최고의 유연성으로 일관된 최고 품질의 생산을 최적화합니다.

최대 4개의 서로 다른 수퍼피니싱 유닛을 조합하여 유연성에 거의 제한이 없습니다

베어링 연삭기 (Supfina RacePro)

메가 포맷의 표면 처리

가장 큰 롤러 베어링 링도 높은 하중을 견디기 위해서는 레이스웨이의 표면 처리가 필요합니다. Supfina RacePro는 대형 링의 유연한 표면 처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계는 위에서 크레인으로 적재하거나 앞뒤에서 롤러 컨베이어로 적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계획 마무리 기계 (Supfina Nano)

컴팩트하고 정밀한

Supfina Nano 시리즈는 광범위한 표면 마감 응용 분야에 적용됩니다.

사출 기술, 변속기 부품, 유압 또는 엔진 부품 분야의 부품은 나노미터 범위에서 가장 엄격한 공차로 제조할 수 있으며, 신뢰성과 비용 효율성이 극대화됩니다

  • 컵...

회전식 이송 기계 (Supfina Face)

변화하는 요건을 충족하는 페이스 마감

새로운 수피나 페이스 로터리 이송 기계 세대: 독특한 기계 구조의 유연한 로터리 이송 솔루션으로 최대 출력과 동시에 경제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개발은 다음과 같은 기본 기준을 기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경제성, 유연성, 안전 및 환경

정밀 그라인더 (Spiro F5)

스피로 기계 시리즈

주요 기능

  • 높은 구동력
  •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유연성
  • 최적의 가공 결과를 위해 개별적으로 구성 가능
  • 진동이 적은 기계 컬럼 및 상부로 인한 공구 마모 감소...

롤링 베어링 산업은 자율 생산에 있어 뒤처져 있습니다

수피나는 지멘스 솔리드 엣지 CAD 시스템의 히어로 고객 2024입니다.

수피나는 새로운 솔리드 엣지 2024 버전을 위해 수피나 레이스네오의 CAD 데이...

시연, 임대 또는 중고 기계의 장점을 활용하십시오. 즉시 사용 가능하고 작동 가능한 안정적인 기계를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