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Eppendorf SE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 ISO 14001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10.09.2022 03:09

Eppendorf 고객 사례 교수: Luiz Henrique Rosa

Luiz Henrique Rosa는 브라질 벨루오리존치 시에 있는 미나스 제라이스 연방 대학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업무에는 미생물학과 및 관련 연구실 관리뿐만 아니라 학부생에서 박사 과정 학생에 이르는 차세대 연구원을 감독하는 일도 포함됩니다. 그는 균류학 분야, 특히 남극 대륙에서만 발견되는 고유진균 및 거대 조류뿐만 아니라 열대 균류에 대한 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열악한 환경에서 곰팡이의 다양성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 외에도 그의 목표 중 하나는 바이오 제약 회사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남극 곰팡이의 생리 활성 화합물과 잠재적인 항균 활성에 대해 더 많이 찾는 것입니다.

그의 연구실 연구에서 피펫 및 소모품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은 곰팡이를 정확하 식별하는 것입니다. 곰팡이 배양에서 게놈 DNA 추출 및 PCR 증폭 및 시퀀싱과 같은 분자 생물학 기술은 많은 피펫팅 단계와 높은 수준의 분석이 필요한 필수 작업입니다. 처리해야 하는 볼륨에 대한 안정성. Rosa 교수는 "저에게 Eppendorf 제품의 높은 신뢰성과 내구성은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이유일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사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 연구실에는 몇 가지 다른 제품도 있지만 대부분의 장치는 Eppendorf입니다. 모두가 선택의 여지가 있다면 Eppendorf 피펫을 손에 넣으려고 합니다.”

모든 실험실에서 다음과 같은 연구 도구의 다양성. 피펫은 다양한 유형의 연구를 수행할 때 핵심 기능입니다. Rosa 교수는 기계식, 특히 전자식 Eppendorf 피펫을 이 만능 솔루션을 자신의 응용 분야에 제공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으로 보고 있습니다.

»저에게 Eppendorf 제품의 높은 신뢰성과 내구성은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이유일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사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MycoAntar 프로젝트 수석 연구원 Luiz Henrique Rosa 교수

“우리는 Eppendorf Xplorer® 피펫을 사용하여 생물탐사 분석을 신속하 준비합니다. 우리는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분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Rosa 교수가 덧붙였습니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여 Xplorer 전자 피펫을 사용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곰팡이 샘플 작업 시 시간이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Rosa 교수는 이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자신의 워크플로를 훨씬 더 자동화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대학 연구실에서 피펫팅 로봇을 보고 싶습니다. 남극의 곰팡이 배양에 대한 우리의 미생물학 연구는 수동 피펫팅 작업을 덜어줌으로써 큰 ​​이점을 얻을 것입니다.”

더 많은 뉴스

마스터사이클러® X40을 사용하면 일상적인 실험 루틴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한층 더 향상됩니다: 당사의 신제품은 입증된 신뢰성을 제공하며 이제 모든...

생명과학 업계를 선도하는 두 기업, 타카라 바이오(Takara Bio Inc, 이하 타카라 바이오)와 에펜도르프 SE가 전략적 공동 마케팅 계약을 체결하고 협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프로모션 2023년 9월 1일 - 2023년 12월 31일
에펜도르프는 실험실에서 플라스틱 소모품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 과학의 요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생명과학 실험실 관리의 핵심 과제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감소, 재사용, 재활용"이라는 원칙을 따르며 바이오 기반 원재료 사용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생명과학 기업 에펜도르프 SE는 올해로 28회째 권위 있는 연구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라인하르트 얀 교수가 위원장을 맡은 독립...

Eppendorf Xplorer® 및 Xplorer 플러스 단일 채널 피펫은 My Green Lab®의 ACT® 라벨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Xp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