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PFISTERER Kontaktsysteme GmbH

PFISTERER Kontaktsysteme GmbH

  • DIN EN ISO 9001
  • DIN EN ISO 14001

PFISTERER Kontaktsysteme GmbH

  • DIN EN ISO 9001
  • DIN EN ISO 14001

01.08.2023 01:08

파이스터는 국제적인 기술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입지를 강화합니다.

칼-하인츠 피스터러가 SE 감독위원회 명예 의장으로 취임했습니다.

빈터바흐, 독일 - 2023년 7월 28일 - 2023년 7월 28일 상업등기소(HRB 790497)에 PFISTER Holding AG가 유럽 회사(Societas Europaea, SE)로의 전환이 완료되었습니다. 새로운 법적 형태는 전력 네트워크의 연결 기술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국제 기술 기업으로서 파이스터의 입지를 강조합니다. 동시에 창업자 가족과는 별개로 회사가 더욱 성공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PFISTERER는 재생 에너지, 에너지 전송 및 분배 분야의 수많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유럽, 미국, 중동 및 극동 지역, 아시아, 아르헨티나에 지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이번 전환을 통해 국제적 지향성과 직원 구조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영 이사회를 관리 기구로, 감독 위원회를 감독 기구로 하는 검증된 2계층 거버넌스 모델도 새로운 SE 구조 하에서 유지될 것입니다. 감독위원회 부의장이자 회사 설립자의 손자인 칼 하인츠 피스터러(Karl-Heinz Pfisterer)가 감독위원회 명예 의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50여 년 동안 주주로서 회사에 대한 책임을 지고 처음에는 운영 경영진에서, 그다음에는 감독위원회에서 일했습니다. 감독위원회 부의장직은 현재 감사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는 에리히 쉐폴드(Erich Schefold)가 맡게 됩니다.
이미 1999년 주식회사로 전환한 이후 회사가 가족으로부터 독립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비영리 재단인 KAP 재단이 칼-하인츠 피스터러의 주주 지위를 승계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법적 형태와 집행 기관의 구성은 피스터러 그룹의 장기적이고 독립적이며 성공적인 미래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따라서 가족과 회사 경영의 분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새로운 법적 형태는 기본적으로 회사의 계약 파트너 및 고객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PFISTERER Holding SE의 본사는 빈터바흐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PFISTER의 목표는 글로벌 에너지 혁명에 동참하고 송배전을 개선하는 것입니다."라고 감독위원회 회장인 볼프강 블래첸(Wolfgang Blättchen) 교수는 말합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전기 도체 접촉, 절연 및 연결 분야에서 오늘날의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공급업체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SE 전환 과정에서 피스터 홀딩 SE는 직원 충성도를 더욱 증진할 계획입니다. SE 노사협의회를 설립하여 직원 대표로 구성된 다국적 협의체를 구성할 것입니다. 경영위원회 대변 요하네스 린덴은 "이러한 조직을 통해 직원들이 국경을 넘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국제적인 환경에서 성장하고 있는 다양한 조직과 기업 문화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집행위원회는 향후 몇 년간 강력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업무의 미래 잠재력은 엄청납니다."라고 이사회 멤버인 콘스탄틴 쿠르피스 박사는 설명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 전력망의 확장, 에너지 수요 증가로 인해 역동적인 성장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혁신의 선구자이자 추진자로서 에너지 전환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더 많은 뉴스


독일 빈터바흐, 2024년 2월 6일 - PFISTERER의 플러그형 연결 시스템 CONNEX가 420kV 클린 에어 스위치 기어에 사용하도록 Siemens Ene...

독일 빈터바흐 - 2023년 11월 7일

돌윈 카파 해양 플랫폼은 테네트의 돌윈6 그리드 연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니더작센 연안에 성공적으로 설치...


독일 빈터바흐 - 26.09.2023 -

송전망 운영사인 TenneT는 해저 케이블용 범용 수리 슬리브 개발을 PFISTERER에 의뢰했습니다. 이...

독일 빈터바흐, 독일 - 2023년 6월 15일 -

에너지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피스테러(Pfisterer)가 우크라이나에 상당한 규모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