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Eppendorf SE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 ISO 14001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03.08.2023 01:08

피펫 팁 -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에펜도르프는 실험실에서 플라스틱 소모품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 과학의 요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생명과학 실험실 관리의 핵심 과제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감소, 재사용, 재활용"이라는 원칙을 따르며 바이오 기반 원재료 사용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감소, 재사용, 재활용
2002년부터 비멸균 순도 등급의 피펫 팁 포장 옵션으로 재사용 가능한
epT.I.P.S. 상자만을 사용해 왔습니다. 이 상자는 사전 삽입된 리로드로 몇 번이고 채울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최대 100회까지 오토클레이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야 비로 epT.I.P.S. 일회용 랙의 설계를 간소화하여 크기에 따라 최대 30%까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으며, 이는 고객의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올해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특히 사전 멸균된 피펫 팁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포장재를 개발했는데, 이 포장재는 크기에 따라 위에서 설명한 일회용 랙보다 폴리프로필렌을 최대 54%까지 덜 필요로 합니다. 이 "멸균 재장전"은 새롭게 디자인된 epT.I.P.S. 박스 2.0과 함께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 절약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Eppendorf는 실험실에서 플라스틱 소모품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 과학의 요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 사이의 균형이 생명과학 실험실 관리의 핵심 과제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감소, 재사용, 재활용"이라는 원칙을 따르고 있으며 바이오 기반 원료 사용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기반 원료
새로운 멸균 재장전을 도입하는 동시에 여기에 포함된 피펫 팁의 지속 가능성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기반 폴리프로필렌(PP)으로 만든 Eppendorf Tubes ® BioBased의 성공적인 도입에 이어, 새로운 멸균 재로드의 피펫 팁 변형도 바이오 기반 PP로 제작되었습니다. 바이오 기반 PP를 사용하 원유를 대부분 2세대 식용유, 즉 식품 산업에서 주로 발생하는 식용유 폐기물 및 잔여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재생 가능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PP와 모든 제조 단계는 지속 가능한 제품 생산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증 시스템 ISCC Plus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바이오 기반 - 타협하지 않음
이 피펫 팁은 화석 기반 epT.I.P.S. 및 ep Dualfilter T.I.P.S.® 피펫 팁과 품질 및 성능에 차이가 없습니다. 당사에서
제품 및 배치별 인증서와 함께 제공하는 모든 품질 보증은 epT.I.P.S. 및 ep Dualfilter T.I.P.S. BioBased에도 적용됩니다. 바이오 기반 원료로 만든 피펫 팁으로 교체해도 시료나 테스트 결과에 위험이 없습니다
.

더 많은 뉴스

미국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박사후 연구원인 미국 과학자 로라 시홀저(Laura Seeholzer) 박사가 외부 위협에 대응하는 기도 신경내분비 세포의 역할을 규명한...

바이오 프로세스 개발에서 데이터는 성공의 열쇠입니다. 세포 성장, 제품 수율 및 중요한 품질 특성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공정 파라미터를 이해해야...

수동 및 자동 피펫팅 간의 효율적인 상호 작용 에펜도르프는 새로운 최신 96채널 액체 처리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epMotion® 96 Flex.

ACT(책임성, 일관성 및 투명성) 라벨은 영양 성분 표시와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지속 가능성 관련 측면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제공합니다. 이를...

정밀도와 순도가 타협할 수 없는 생명과학 실험실에서 친환경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실험실은 자신들의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조사관 2024, 오스트리아 클레멘스 플라슈카로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