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Eppendorf SE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 ISO 14001

Eppendorf SE

  • DIN EN ISO 9001
  • ISO 17025
  • ISO 13485

30.09.2023 01:09

에펜도르프 자동화 피펫팅 시스템에서 타카라 바이오의 화학 물질을 자동화하여 효율을 크게 높였습니다

생명과학 업계를 선도하는 두 기업, 타카라 바이오(Takara Bio Inc, 이하 타카라 바이오)와 에펜도르프 SE가 전략적 공동 마케팅 계약을 체결하고 협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의 목표는 에펜도르프의 epMotion® 자동화 플랫폼에서 타카라 바이오의 화학 공정을 자동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는 것입니다.



"타카라 바이오의 혁신적인 화학 솔루션을 에펜도르프의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과 통합하 다양한 실험실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신뢰성이 크게 향상되어 궁극적으로 과학적 발견을 가속화하고 전반적인 연구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라고 타카라 바이오 미국 지사의 제품 매니저 유이코 마츠모토(Yuiko Matsumoto)와 조셉 로트(Josef Lott)가 말했습니다.



에펜도르프의 제품 매니저 요세프 로트(Josef Lott)는 "에펜도르프의 플랫폼에서 타카라 바이오의 화학을 자동화함으로써 연구자들은 워크플로우 간소화, 시간 단축, 재현성 향상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어 실험 정확도와 생산성이 향상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협력의 일환으로 양사는 Eppendorf epMotion 5075에서 Takara Bio의 In-Fusion® 스냅 어셈블리 복제 기술을 설명하는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Eppendorf 및 Takara Bio 웹 사이트에서 제공한다고 발표하 되어 기쁘 생각합니다. 에펜도르프 epMotion 5075에서 타카라 바이오의 SMARTer® 가닥 총 RNA-seq 키트를 사용하는 또 다른 프로토콜이 이미 개발 중입니다.



이러한 프로토콜은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구현을 위한 출발점 역할을 하며 과학자들이 일상적인 실험실 운영에서 타카라 바이오와 에펜도르프의 결합된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파트너십은 연구자들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생명과학 연구의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약속을 나타냅니다. 이 협력은 양사의 고유한 강점과 기술을 활용하여 과학자들에게 유전체학, 단백질체학, 세포 생물학 등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위한 고급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타카라 바이오와 에펜도르프는 전 세계 실험실의 주요 응용 분야를 자동화할 수 있는 이번 협력의 잠재력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양사의 강점을 결합함으로써 연구자들에게 과학적 진보를 촉진하고 획기적인 발견을 가능하게 하는 구현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게 됐다.



타카라 바이오 소개
타카라 바이오는 생명공학 기술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고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타카라 바이오는 생명공학 연구 개발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GMP 등급 효소 및 시약부터 세포 및 유전자 치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생명과학 연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타카라 바이오는 유전자 치료 프로토콜의 글로벌 표준인 레트로넥틴 시약을 개발한 기업이다.

타카라 바이오 USA는 타카라 바이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다, 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NGS, PCR, 유전자 전달, 게놈 편집, 줄기세포 연구, 핵산 및 단백질 정제, 자동화된 샘플 준비 등 생명과학을 위한 키트, 시약 및 기기를 제조 및 유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


에펜도르프 소개
에펜도르프는 전 세계 실험실에서 사용되는 액체 처리, 시료 처리 및 세포 처리 장비, 소모품 및 서비스를 개발 및 판매하는 선도적인 생명과학 기업입니다. 제품 포트폴리오는 네 가지 핵심 사업 분야로 나뉩니다: 액체 처리, 소모품, 분리 및 계측, 바이오프로세스 및 워크플로 솔루션입니다. 여기에는 피펫, 피펫 팁, 원심분리기, 믹서 및 초저온 냉장고가 포함됩니다. 또한 에펜도르프는 다양한 고품질 소모품을 제공합니다.

에펜도르프 제품은 제약, 생명공학, 화학 및 식품 산업 분야의 기업과 같은 학술 및 산업 연구 실험실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임상 또는 환경 분석을 수행하는 실험실, 법의학 및 공정 분석, 생산 및 품질 보증을 수행하는 산업 실험실에서도 사용됩니다.

Eppendorf는 1945년에 설립되어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5,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33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모든 대륙과 주요 시장에 유통업체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eppendorf.de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마스터사이클러® X40을 사용하면 일상적인 실험 루틴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한층 더 향상됩니다: 당사의 신제품은 입증된 신뢰성을 제공하며 이제 모든...

프로모션 2023년 9월 1일 - 2023년 12월 31일
에펜도르프는 실험실에서 플라스틱 소모품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 과학의 요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생명과학 실험실 관리의 핵심 과제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감소, 재사용, 재활용"이라는 원칙을 따르며 바이오 기반 원재료 사용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생명과학 기업 에펜도르프 SE는 올해로 28회째 권위 있는 연구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라인하르트 얀 교수가 위원장을 맡은 독립...

Eppendorf Xplorer® 및 Xplorer 플러스 단일 채널 피펫은 My Green Lab®의 ACT® 라벨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Xplo...

Luiz Henrique Rosa는 브라질 벨루오리존치 시에 있는 미나스 제라이스 연방 대학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