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ACE Stoßdämpfer GmbH

ACE Stoßdämpfer GmbH

  • RoHS
  • Reach
  • DIN ISI 9001:2015

ACE Stoßdämpfer GmbH

  • RoHS
  • Reach
  • DIN ISI 9001:2015

22.12.2023 01:12

안전 충격 흡수 장치

비상 정지 전문가들이 영화 및 TV 개봉을 축하합니다

더 빠른 트래킹 샷, 더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 제작사 및 방송사 스튜디오의 디지털 필름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장비의 품질과 안전에 대한 요구사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크레인, 돌리 및 트래킹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는 한 업체는 제동 기술의 일부로 유압식 안전 충격 흡수 장치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트에 대한 견고한 지원'은 영화 및 TV 팀의 기술 장비와 해당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 Egripment가 품질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네덜란드의 스튜디오 기술 전문가들은 첨단 기술과 애프터 서비스를 결합하여 돌리와 크레인에 대한 평생 보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많은 쇼와 이벤트, 실내 및 실외 세트장에서 Egripment의 솔루션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이그립먼트는 야외, 홀, 스튜디오 쇼나 콘서트, 올림픽을 비롯한 스포츠 이벤트에서 영화 및 텔레비전 프로덕션 프로그램의 필수 요소인 지상 및 행잉 구조물용 트랙과 해당 원격 제어 돌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분노의 질주

이그립먼트는 품질과 지원 외에도 40년 이상의 업계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엔지니어링 노하우라는 또 다른 큰 장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카메라맨, 스태프, 운영자, 기술자 등

지속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전문가로 활동하는 사람들과 매일 접촉하면서 얻은 결과입니다. 현장 경험과 더불어 이그립먼트는 디자인과 혁신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컨설팅을 통해 모든 필름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그 결과 정교한 Egripment 크레인, 돌리, 원격 카메라 헤드 및 다양한 트래킹 시스템 시리즈를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Egripment의 글로벌 영업 매니저 릭 벨토프(Rick Velthof)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고객은 높은 품질과 더불어 우리 솔루션에 대해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기대하며, 우리는 이를 평생 보증으로 문서화합니다." 그는 이 비교를 통해 Egripment의 구조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자 제어식 스톱으로 추적 촬영을 종료하고 고무 버퍼를 사용하여 트랙 시스템의 원격 제어 카메라 돌리를 종료 위치에 고정하는 것이 가능했지만, 오늘날 스튜디오나 스포츠 방송의 속도는 이러한 유형의 보안 요소에 비해 너무 높습니다. 또 다른 사례는 이미 8K를 달성할 수 있는 해상도입니다." 이와 같은 고도의 기술 기능을 사용하려면 현재의 스튜디오 및 레코딩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매우 정밀하 보정하고 프로덕션 전반에 걸쳐 동일한 수준의 데이터 품질을 유지해야 합니다. 릭 벨토프: "이러한 상황에서 잘못된 작동이나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인해 고무 버퍼에 충돌했다가 다시 튀어나온 카메라와 돌리를 재보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여유가 있는 프로덕션은 거의 없습니다. 이 두 대를 제어 모니터와 조명 시스템과 같은 나머지 장비와 다시 맞추려면 개별적으로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시각적 영역에서 이러한 용납할 수 없는 다운타임은 더 많은 보안 요구의 한 측면이며, 많은 서보 모터, 특히 고무 버퍼의 제동 움직임이 조용하지 않아 작업 중 음향 엔지니어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필름 기술의 청각적 부분도 또 하나의 측면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트랙 끝에서 충돌로 인해 돌리와 카메라가 심각하 손상될 경우 더 큰 비용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소니의 일반 트랙 시스템은 최대 80kg 무게의 원격 제어 카메라 시스템으로, 최대 길이 50m에 걸쳐 최대 3m/s의 속도로 40cm의 트랙 폭으로 이동하며 곡선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경로의 끝에서 실제 충돌 사고가 발생하 카메라 손상만 10만 유로가 넘을 수 있습니다."라고 릭 벨토프는 말합니다. 세트장에서 이러한 유형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Egripment 팀은 리니어 기술 분야의 안전 제품 시장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산업용 댐핑 기술 전문업체인 독일 랑겐펠트(Langenfeld)의 ACE Stoßdämpfer GmbH를 알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온라인 사이트(www.acecontrols.co.uk)와 네덜란드어 사이트(www.ace-ace.nl/)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모션 제어 솔루션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라스트 맨 스탠딩

산업용 쇼크 업소버를 개발 및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60년 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인근에서 설립된 에이스 컨트롤즈는 조절식 쇼크 업소버의 발명가이자 현재도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일 뿐만 아니라 2016년부터 스테빌루스 그룹에 속해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독일에 본사를 둔 유럽 법인인 ACE Stoßdämpfer GmbH는 유통업체와 영업 엔지니어 팀을 통해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사례에서도 이전의 다른 많은 사례와 마찬가지로, 베네룩스 국가의 ACE 대표 랄프 쿠퍼스와 한 티툴러가 말 그대로 가장 가까이에서 지원했습니다. 이그립먼트의 릭 벨토프: "ACE의 네덜란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 좋은 인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랄프 쿠퍼스는 신속하게 대응하고 짧은 시간에 기꺼이 우리를 방문하여 현장에서 시공하고 완벽하게 맞는 유압식 댐핑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텔레비전 및 라디오 방송국으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힐베르숨 바로 근처에 있는 네덜란드 북부의 네더호르스트 덴 베르그에서 랄프 쿠퍼스는 이그립먼트 기술자 덕분에 다양한 트랙 시스템과 돌리는 물론 트랙 시스템의 무게, 속도 및 이동 경로에 관한 주요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수영 경기 등에서 최신 원격 제어 카메라가 사용되는 것을 이미 본 스포츠 팬으로서 저는 리니어 기술의 성능과 그에 따라 필요한 감속 성능에 대해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Egripment를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많은 방송국에서는 게임 쇼나 여러 사람이 빠르게 움직이는 라이브 방송 또는 콘서트에서 돌리가 시속 50km/h를 초과하는 속도에 도달합니다. 이 경우 비상 정지 시 모든 것이 매끄럽고 소음이 없어야 하며, 또한 매우 빨라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에 따라 그는 ACE의 설계 소프트웨어(www.acecontrols.co.uk/uk/sizing/safety-products/online-calculation.html)를 사용하여 질량, 속도 및 거리에 대한 주요 데이터를 입력하고 이전에 테스트 목적으로 세워진 트랙 건설의 끝에 각각 두 대의 SCS33-25EU 안전 충격 흡수 장치를 시험 설치하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최대 1,000회의 최대 부하 사이클의 서비스 수명을 가진 비상 정지 작업 전용으로 설계된 이 유압 기계 요소는 말 그대로 선형 구조물을 보호하는 최후의 보루로서 수천 개의 산업 응용 분야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썰매와 썰매에 부착된 건설 부품과 같이 민감한 부품이 트랙에서 가속할 때, 최악의 경우 종점에 도달한 후 반동 없이 즉시 시속 0km로 감속해야 할 때 일종의 기계식 에어백 역할을 합니다. 랄프 쿠퍼스는 이미 수많은 비상 상황에서 품질을 입증하고 전 세계 갠트리와 컨베이어 시스템, 가공 센터 또는 조립 기계에서 낯설지 않은 자신의 회사 보안 인력이 영화 및 텔레비전 산업에서도 그 자리를 지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무성 영화

M33x1.5 크기의 컴팩트한 디자인과 연속 스레딩 덕분에 각 0.5kg의 보안 요소는 구조물에 빠르게 통합될 수 있으며, 어둡고 경화된 강철 외부 바디로 인해 영화 세트 장치의 무연탄색 환경에서도 잘 어울립니다. "유연성을 높이고 이 비상 정지 솔루션을 현장의 고객별 조건에 더욱 적합하게 조정하기 위해 SCS33-25EU 댐퍼는 Egripment의 범용 조절식 클램핑 슬리브에 장착됩니다. 이렇게 하 주행이 끝날 때 돌리를 부드럽게 멈추는 기능을 수행하며 손상과 진동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범용 조절식 클램핑 슬리브의 특징은 트랙 경로를 결정할 때 중간 스톱을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원칙적으로 무한히 긴 트랙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라고 랄프 쿠퍼스는 협력의 추가 과정에 대해 보고합니다. 23.2mm 스트로크의 자동 조절식 안전 댐퍼는 돌리 충돌 시 스트로크당 최대 310Nm의 에너지를 정기적으로 흡수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비상 정지 시 최대 질량 80kg, 이동 속도 3m/s의 지정된 값에서 반동 효과 없이 에너지를 100% 소비하고 그 결과 발생하는 열을 강철 외체를 통해 환경으로 방출합니다. 앞서 설명한 비상 정지에 대한 주요 장점 덕분에 세트장의 최신 영화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유압식 댐퍼는 이전에 사용되던 고무 버퍼에 비해 또 다른 이점을 제공합니다: 충격, 즉 가속된 질량이 구성 요소에 부딪힐 때 트랙에 가해지는 지지력이 줄어든다는 점입니다. 에이스의 솔루션을 설치한 후 Egripment에서는 제동 과정에서 트랙 구조가 휘어지는 현상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릭 벨토프의 팀은 유압 댐핑 기술의 향상된 안전성과 추가적인 활용 가능성에 대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 솔루션은 카메라가 완전히 움직이고 최대 속도가 0.5m/s일 때 강점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최 0.02m/s의 크리프 속도에서도 안전 쇽 업소버가 스트로크를 통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속도 범위의 다른 쪽 끝에서도 설득력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쇽 업소버는 접촉하는 질량에 대한 저항을 최소화하고 제동 효과가 없으므로 세트장의 팀은 원격으로 작동하는 돌리를 거의 슬로우 모션으로 댐퍼에 대고 움직일 수 있어 카메라 모션이 매우 부드럽고 조용하게 끝납니다. 오늘날의 자동화 기술과 스튜디오의 높은 수준의 소음 감도를 고려할 때 이전 세대의 댐퍼와 비교했을 때 더 큰 이점이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디지털화와 린 경영 방식은 많은 기업에서 환영할 만한 경영 효율화 방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발전이 계획 및 설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휠체어를 테스트할 때 제조업체는 이해할 수 있는 이유로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그 세 명의 신진 기계 엔지니어가 독일의 유명 기업...

휠체어를 테스트할 때 제조업체는 이해할 수 있는 이유로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세 명의 기계 엔지니어는 유명 기업 Me...

산업용 댐핑 기술에 관해서는 전 세계 대부분의 엔지니어와 설계자가 가장 먼저 찾는 곳 중 하나가 바로 ACE입니다. 오늘날 전문가들이 어떤 문의를 하든 ACE는 항상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직접 연락을 통해 신속하게 답변합니다.

휠체어 디자인에는 개선의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세그웨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단일 차축 호스 모빌리티가 이를 잘 보여줍니다. 같은 이름의 오스트리아 회사의...

취급 및 변환 시 안심: 가스 견인 스프링이 장착된 범용 드라이버와 ACE의 구조용 댐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