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üsterloh Fluidtechnik GmbH의 다중 디스크 브레이크
정적 하중을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유압 모터와 모터-기어박스 조합에 스프링이 적용된 멀티 디스크 브레이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제어 라인 연결부에 압력이 가해지면 열립니다. 최대 유지 토크는 제어 라인이 감압될 때 스프링의 힘에 의해 달성됩니다. LBD와 FL 브레이크 타입을 구분해야 합니다:
LBD 타입의 브레이크는 모터와 하나의 유닛을 구성합니다. 기본적으로 가능한 최대 모터 토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브레이크의 연결 치수는 연결된 모터의 치수와 동일하므로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를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브레이크는 표면 처리된 내부 부품과 특수 밀봉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어 HFC와 같은 난연성 압력 유체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유성 기어 유닛에 장착할 때는 표준화된 장착 부품이 사용됩니다. FL 타입 브레이크는 기본적으로 각 기어 유닛과 하나의 유닛을 구성합니다. 유압 모터도 표준 어태치먼트를 사용하여 브레이크 입력부에 장착됩니다. 브레이크의 선택은 기어 유닛의 크기와 각각의 유지 토크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