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Düsterloh Fluidtechnik GmbH

Düsterloh Fluidtechnik GmbH

  • DIN EN ISO 9001

Düsterloh Fluidtechnik GmbH

  • DIN EN ISO 9001

Düsterloh Fluidtechnik GmbH 정보

100년 이상 고객과 함께

고객별 솔루션 실현은 당사의 핵심 역량 중 하나입니다. 당사는 포괄적인 범위의 유압 모터, 공압 모터, 공압 스타터 및 전원 장치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정교한 설계가 특징이며, 수십 년 동안 혹독하고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그 성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유압 및 공압 드라이브 분야에서 수십 년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최적의 드라이브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최첨단 시뮬레이션 기술과 자체 테스트 벤치를 통해 목표에 맞는 방식으로 드라이브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토마스 하게도른과 라인하르트 쿤츠 두 명의 대표이사가 성공적으로 경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성공은 가족 같은 협력, 유연성, 혁신적인 기술로 미래의 과제를 해결하려는 동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당사의 강점

전문성: 공압 및 유압 액추에이터 전문업체로서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액추에이터를 공급합니다.

혁신성: 우리는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으며 새로운 도전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뢰성: 우리는 항상 고객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십 년간의 경험과 글로벌 영업 네트워크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품질: 당사의 품질 관리는 ISO 9001:2015 및 WHG 표준을 충족합니다.

파트너십: 고객 및 공급업체와의 공정한 거래는 당연한 일입니다

유압 모터

고객 맞춤형 솔루션의 실현은 당사의 핵심 역량 중 하나입니다.

당사는 포괄적이고 다양하게 차별화된 유압 모터 제품군을 제공하며, 특히 다운스트림 브레이크와 기어박스의 조합을 통해 다양하고 정교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의 유압 모터는 견고한 구조로 수십 년 동안...

축 피스톤 엔진 (AE3 - AE45)

당사의 축 피스톤 모터 AE 시리즈는 사판 원리에 따라 제작되며 높은 출력 밀도, 즉 작은 크기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출력을 생산하고 최대 95%의 매우 높은 효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저속에서 고속까지 전체 범위를 커버합니다.

동시에 다른 축 피스톤...

레이디 얼 피스톤 엔진 (KM 11 - KM 110)

"KM" 시리즈의 레이디얼 피스톤 모터는 수많은 응용 분야에서 매일 그 성능을 입증하고 있으며, 수십 년 동안 그렇게 해왔습니다. 이 모터는 새로운 용도에 맞게 지속적으로 개발 및 최적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모터의 긴 수명과 컴팩트한 디자인입니다.

즉, 설치...

고정밀 모터 (RM 80N – RM 250N)

RMN 시리즈 모터는 백래시 조절 제어 시스템과 베어링이 있는 다각형 링을 통해 샤프트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피스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터는 KM 모터보다 더 높은 출력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왈로우 체적이 커서 더 높은 토크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레이디 얼 피스톤 엔진 (RM 250X – RM 5000X)

당사의 "RMX" 시리즈 레이디얼 피스톤 모터는 특히 높은 연속 출력이 필요하거나 주변 환경이 매우 열악한 어플리케이션에 특히 적합합니다.

이 모터는 피스톤 커넥팅 로드 구조와 롤러 베어링으로 설계되어 수명이 매우 깁니다.

이 때문에 무엇보다도 열 충격 저항성이 높고 높은...

기어 모터

유압 모터, 기어박스 및 브레이크의 조합
필요한 토크가 높으면서도 출력 속도가 낮은 드라이브는 유압 모터와 1~4단 유성 기어를 조합하여 경제적으로 더 유리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하중을 유지할 때 필요한 스프링 적용 멀티 디스크 브레이크를 모터와 기어 유닛 사이에 설치할...

드라이브 베벨 기어 구동 모터 등

앵귤러 기어드 모터는 전체 길이가 짧으며 휠 드라이브로 자주 사용됩니다.

기어 모터

동축 하이드로 기어모터는 전체 직경이 작지만 일반적으로 앵귤러 기어모터보다 길이 측면에서 더 많은 설치 공간이 필요합니다.

다중 디스크 브레이크

정적 하중을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유압 모터와 모터-기어박스 조합에 스프링이 적용된 멀티 디스크 브레이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제어 라인 연결부에 압력이 가해지면 열립니다. 최대 유지 토크는 제어 라인이 감압될 때 스프링의 힘에 의해 달성됩니다. LBD와 FL 브레이크 타입을...

밸브 어셈블리

유압 모터용 밸브 어셈블리
밸브는 유압 모터를 제어하고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동화가 증가함에 따라 정교한 밸브 제어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 밸브 어셈블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밸브 어셈블리는 모터에 직접 장착됩니다. 이를 통해 모터를 직접 제어할 수 있으며...

수축판

수축 디스크는 분리 가능한 샤프트-허브 연결부 중 하나입니다. 슬립온 기어모터에 사용됩니다. 이 디스크는 먼지에 민감하지 않고 움직이는 부품이 없으므로 마모될 염려가 없습니다. 특히 후진 작동 시 백래시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터리 엔코더

인크리멘탈 엔코더, 로터리 펄스 엔코더 또는 앱솔루트 엔코더는 위치 변화를 감지하는 센서로 회전 각도와 회전 방향을 모두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인크리멘탈 엔코더에는 반복적이고 주기적인 카운팅 트랙이 있는 측정 표준이 있습니다. 측정은 방향 결정과 카운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엔코더는 일반적으로 장착...

"RMX" 시리즈의 레이디얼 피스톤 모터는 특히 높은 연속 출력이 필요하거나 주변 환경이 매우 가혹한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이 모터는 피스톤/커넥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