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목록으로 돌아 가기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의 측정 소프트웨어 (CALYPSO)

제품 문의  

표준 형상 등을 측정하는 토털 프로그램

CALYPSO에는 혁신적인 측정 프로그래밍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CALYPSO의 요소 지향적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CAD 설계도에 사용된 요소를 선택하는 방법으로 측정 프로그램을 직관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CAD 모델에서 직접 크기, 형상, 위치 공차를 입력하면 됩니다.

하나의 도구로 여러 가지 작업 완수

CALYPSO는 수동 및 CNC 측정,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로그래밍 용도로 개발되었습니다. CALYPSO는 멀티센서를 지원하며 Carl Zeiss의 모든 기존 센서 및 측정 기능과 호환됩니다. CALYPSO에서는 I++ DME 인터페이스를 통해 3차원 측정기, 회전식 팔 측정기, 레이저 트래커, CT 측정기와 같은 다른 측정 방식의 측정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동 충돌 방지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부품 요소 및 관련 공차를 지정하는 즉시, CALYPSO가 적절한 측정 방법을 자동으로 결정하며, 언제든 이 방법을 수정해서 다른 요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CALYPSO는 충돌 염려 없이 측정물 주위로 프로브를 신속하게 이동시키고 부품 요소에 정확히 접근하므로 사용자는 다른 작업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동적 미니 플랜

CALYPSO의 계층적 설계 및 요소 지향적 프로그래밍 방식 덕분에 생산 공정에 초점을 맞춰서 유연하게 측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부품을 바로 측정하기 위해 기존의 측정 실행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중단된 측정 작업은 나중에 손쉽게 재개할 수 있습니다. CALYPSO는 Carl Zeiss의 5세대 스캐닝 기술인 VAST navigator를 지원하므로 더욱 지능적인 스캐닝이 가능합니다. VAST navigator 덕분에 불필요한 중단 없이 최적의 접근과 이송 경로를 통해 한 번의 실행으로 원활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표준 방식은 접선 방향 접근입니다. CALYPSO에는 지능적인 기능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정확도에 가장 적합한 최대 스캐닝 속도를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인터페이스 옵션:

IGES 2D/3D, VDA 2D/3D, STEP 3D, DXF 2D, PMI, FTA를 바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인터페이스 옵션:

ParaSolid, CATIA V4, CATIA V5, ProEngineer, UniGraphics, Inventor, Solid Works

제품 문의  

측정 소프트웨어 분야의 제품 더보기

측정 소프트웨어 (PiWeb)

손쉬운 보고서 생성

ZEISS PiWeb은 동급 최고의 그래픽 보고서 생성 시스템으로, 품질 및 공정 데이터를 즉시 일목요연하게 보여 줍니다.

PiWeb의 특징

  • 제품에 부품의 특수 스토리를 생성합니다. ZEISS PiWeb을 이용하면 여러 부품과 측정 장비의 데이터를 한 문...

측정 소프트웨어 (CALIGO)

자유 곡면 등을 측정하는 종합 프로그램

새로운 자유 곡면 프로그래밍용 소프트웨어인 CALIGO를 활용하면 어느 때보다 빠르고 수월하게 차체 부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채용된 덕분에 매우 효율적으로 분석 측정, 연속 측정, 시뮬레이션 및 보고서 생성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

측정 소프트웨어 (GEAR PRO)

GEAR PRO – CAD 기반의 기어 휠 소프트웨어

CALYPSO와 함께 GEAR PRO 시리즈를 사용하면 평 기어, 베벨 기어, 웜 기어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GEAR PRO는 형상 정의를 토대로 기어의 CAD 모델을 생성합니다. 사용자는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통해 입력 값을 육안으로 빠르게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