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목록으로 돌아 가기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의 측정 소프트웨어 (CALIGO)

제품 문의  

자유 곡면 등을 측정하는 종합 프로그램

새로운 자유 곡면 프로그래밍용 소프트웨어인 CALIGO를 활용하면 어느 때보다 빠르고 수월하게 차체 부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채용된 덕분에 매우 효율적으로 분석 측정, 연속 측정, 시뮬레이션 및 보고서 생성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OLOS의 후속 제품

CALIGO는 HOLOS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HOLOS에서 CALIGO로 전환하는 방법은 놀라울 정도로 간단합니다. 또한 HOLOS로 프로그래밍한 측정 플랜을 CALIGO로 손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CALIGO는 Carl Zeiss의 현재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에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CALIGO는 자유 곡면 측정에 특화되어 있어서 차체 제조 공정에 특히 적합합니다. CALIGO를 사용하면 자유 곡면과 동일한 방식으로 표준 형상을 직관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이 완성됩니다. CALIGO는 사용하기 쉽고, 금방 익숙해지며, 품질 보증에 효과적인 강력한 데이터 처리 도구와 여러 가지 신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술

Carl Zeiss는 CALIGO용 최신 소프트웨어 개발에 주력해 왔습니다. 이를테면, 모듈식 시스템 아키텍처는 미래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CALIGO를 사용하면 가용 시스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므로 더욱 빠르게 광범위한 측정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CALIGO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작업자가 측정 소프트웨어를 직관적으로 사용하는 데 유용합니다. 덕분에 새 소프트웨어에 적응하고 익숙해지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변경 관리

CALIGO 의 변경 관리 기능은 효율성을 대폭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품질 검사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요소 목록을 CALIGO에 가져와서 측정 플랜으로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요소 목록이 수정된 경우 동기화 기능을 사용해서 현재 측정 플랜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정 내용이 표시되므로 사용자가 변경 수락 또는 추가 수정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CALIGO의 변경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변경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하고, 수정된 항목을 측정 절차에 즉시 반영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CALIGO 에서 새롭게 지원하는 시뮬레이션 기능은 실제 시퀀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측정 프로그램을 분석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지원합니다. 측정 과정이 CAD 창에 가상 애니메이션으로 나타납니다. 충돌 방지, 이송 경로 추적 및 충돌 범위 표시 등의 기능은 프로그램을 최적화하고 오류를 찾아내서 해결하는 데 유용합니다. CALIGO에서는 다양한 외팔보 타입 측정기와 이중 시스템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CALIGO는 EagleEye 광학식 센서도 염두에 두고 개발됐습니다. 덕분에 이제는 오프라인에서 EagleEye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보호 시즈

CALIGO 는 측정물과의 충돌을 방지할 수 있는 이송 경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CALIGO는 요소 간 경로를 독립적으로 찾아납니다. 또한 CALIGO에는 새로운 “Path in/Path out” 네비게이션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내부 공간의 안전한 출입 경로를 프로그래밍하는 데 유용합니다. 광범위한 측정 플랜에서 도출한 특정 요소나 새로운 요소를 빠르게 프로그래밍해서 안정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평가 및 보고

CALYPSO 에서는 CAD 결과를 적외선 컬러 이미지로 표시하거나 측정 플랜에 결과 플래그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 데이터를 측정 로그에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CALIGO에는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가 있어서 로그를 신속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CALIGO에 내장된 편집 모듈은 회사 가이드라인에 따라 로그와 템플릿을 작성하는 데 유용합니다.

CALIGO DMIS 옵션

CALIGO DMIS 옵션을 사용하면 DMIS 측정 플랜을 작성, 편집, 저장, 실행할 수 있습니다. DMIS 측정 플랜의 실행 절차는 일반적인 CALIGO 측정 플랜의 절차와 유사합니다.

제품 문의  

측정 소프트웨어 분야의 제품 더보기

측정 소프트웨어 (CALYPSO)

표준 형상 등을 측정하는 토털 프로그램

CALYPSO에는 혁신적인 측정 프로그래밍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CALYPSO의 요소 지향적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CAD 설계도에 사용된 요소를 선택하는 방법으로 측정 프로그램을 직관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CAD 모델에서 직접 크기, 형상, 위치 공차를 입력하면...

측정 소프트웨어 (PiWeb)

손쉬운 보고서 생성

ZEISS PiWeb은 동급 최고의 그래픽 보고서 생성 시스템으로, 품질 및 공정 데이터를 즉시 일목요연하게 보여 줍니다.

PiWeb의 특징

  • 제품에 부품의 특수 스토리를 생성합니다. ZEISS PiWeb을 이용하면 여러 부품과 측정 장비의 데이터를 한 문...

측정 소프트웨어 (GEAR PRO)

GEAR PRO – CAD 기반의 기어 휠 소프트웨어

CALYPSO와 함께 GEAR PRO 시리즈를 사용하면 평 기어, 베벨 기어, 웜 기어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GEAR PRO는 형상 정의를 토대로 기어의 CAD 모델을 생성합니다. 사용자는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통해 입력 값을 육안으로 빠르게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