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

목록으로 돌아 가기

Carl Zeiss IQS Deutschland GmbH의 측정 소프트웨어 (GEAR PRO)

제품 문의  

GEAR PRO – CAD 기반의 기어 휠 소프트웨어

CALYPSO와 함께 GEAR PRO 시리즈를 사용하면 평 기어, 베벨 기어, 웜 기어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GEAR PRO는 형상 정의를 토대로 기어의 CAD 모델을 생성합니다. 사용자는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통해 입력 값을 육안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형상 정의를 토대로 즉시 표준 측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GEAR PRO 프로그램에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동일하게 지원됩니다. 기어 측정은 CALYPSO 측정 플랜에서 자동으로 시작하거나 상응하는 GEAR PRO 프로그램에서 수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분석용 3D 치를 가진 모델과 그래픽 지원 입력창이 있어서 GEAR PRO를 이용해 대단히 효율적으로 측정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GEAR PR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로터리 테이블 유무에 관계 없이 측정 작업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측정 플랜 하나에 여러 가지 측정 작업을 정의하고,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qs-STAT 인터페이스 옵션으로 통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GEAR PRO involute는 평 기어 측정 용도로 특수 개발되었습니다.

  • 직선 또는 사선 치를 가진 평 기어
  • 원뿔형으로 교정된 기어
  • 스플라인

GEAR PRO bevel 은 베벨 기어를 측정 및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CAD 인터페이스(Gleason, Klingelnberg, Daimler-ZAFE, CCDS)를 통해 기준 값을 가져오거나, 마스터 기어를 디지타이징하는 방법으로 기준 값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GEAR PRO worm은 웜 기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GEAR PRO는 ZA, ZI, ZK, ZN 웜 기어에서 수집한 다양한 형상 데이터를 측정에 반영합니다.

제품 문의  

측정 소프트웨어 분야의 제품 더보기

측정 소프트웨어 (CALYPSO)

표준 형상 등을 측정하는 토털 프로그램

CALYPSO에는 혁신적인 측정 프로그래밍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CALYPSO의 요소 지향적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CAD 설계도에 사용된 요소를 선택하는 방법으로 측정 프로그램을 직관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CAD 모델에서 직접 크기, 형상, 위치 공차를 입력하면...

측정 소프트웨어 (PiWeb)

손쉬운 보고서 생성

ZEISS PiWeb은 동급 최고의 그래픽 보고서 생성 시스템으로, 품질 및 공정 데이터를 즉시 일목요연하게 보여 줍니다.

PiWeb의 특징

  • 제품에 부품의 특수 스토리를 생성합니다. ZEISS PiWeb을 이용하면 여러 부품과 측정 장비의 데이터를 한 문...

측정 소프트웨어 (CALIGO)

자유 곡면 등을 측정하는 종합 프로그램

새로운 자유 곡면 프로그래밍용 소프트웨어인 CALIGO를 활용하면 어느 때보다 빠르고 수월하게 차체 부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채용된 덕분에 매우 효율적으로 분석 측정, 연속 측정, 시뮬레이션 및 보고서 생성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