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Comet Yxlon GmbH

Comet Yxlon GmbH

  • ISO 9001:2015

Comet Yxlon GmbH

  • ISO 9001:2015

12.05.2023 02:05

Dragonfly가 제공하는 배터리 인사이트

e-모빌리티의 부상으로 배터리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그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같은 비율로 배터리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하고 현재의 높은 수준의 불량률을 낮추며 제조업체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검사 기술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배터리 셀, 모듈, 심지어 전체 패키지를 자세히 분석하는 데 적용할 수 있는 컴퓨터 단층 촬영은 이러한 목적에 가장 적합한 X-선 기술입니다.

복잡한 배터리 셀을 생산 과정에서 실수가 없어야 하는 발전소가 되도록 하려면 생산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파손, 공기 내포물, 이물질, 변형, 용접 이음새 결함, 내부 층의 부적절한 정렬 등 오류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오버행이 불충분하여 음극과 양극이 접촉하 단락이 발생하고 결과적으로 치명적인 화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배터리 테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 문제입니다. 따라서 오버행을 확인하고 측정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반복 가능한 테스트 결과는 소프트웨어에 의한 평가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피로도나 민감도를 알지 못합니다. 배터리 인사이트의 기반은 딥러닝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 3D 이미지 분석 소프트웨어 Dragonfly입니다. Dragonfly는 가능한 결함을 감지하는 데 매우 높은 감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 평가는 개별 제조업체의 특 요구 사항에 맞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배터리 인사이트는 오버행의 완전 자동 검사를 처리하고 적절한 다중 부품 홀더를 사용하여 전체 배치를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동으로 생성되는 보고서는 모든 셀의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추세를 파악하고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여 스크랩을 크게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trol에서 새로운 Battery Insights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Comet Yxlon CT 시스템 FF35 CT와 함께 실시간으로 발표되며, Dragonfly 소프트웨어 전문가 Anton du Plessis는 Comet Yxlon 부스의 별도 워크스테이션에서 Battery Insights를 뒷받침하는 시장 선도적인 세그먼트 및 딥러닝 기능을 시연하고 설명합니다.

Control, 슈투트가르트, 홀 3 / 3202 부스

더 많은 뉴스

홀스타인 암석의 퇴적물 슬래브를 컴퓨터 단층 촬영을 통해 화석 성분을 분석해야 했습니다. CT 기술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지구과학, 특...

24.01. - 26.01.2024

넵콘 재팬 2024

도쿄 빅 사이트...

프로덕트로니카 / 세미콘 유로파
올해 프로덕트로니카에서는 까다로운 반도체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새로운 3D 엑스레이 시스템을 11월 14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스탠드 B2.454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Yxlon은 Comet Yxlon이 됩니다. 올해 Control 무역 박람회에서 X-ray 및 CT 검사 시스템 제조업체는 2022년 9월 8일부터 이름을 Comet Yx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