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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E Stoßdämpfer Gmb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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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oHS
  • Reach
  • DIN ISI 9001: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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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05.2023 01:05

ACE의 맞춤형 댐핑을 갖춘 혁신적인 전기 스쿠터: 스쿠디 프리미엄 V2

엔지니어 팀 아쉐버그와 요른 야코비, 그리고 그들의 팀은 스쿠디 전기 스쿠터의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추가 개발 덕분에 2세대 스커디 프리미엄 타입의 시장 출시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이륜 프론트 액슬을 갖춘 혁신적인 차량의 유연성, 주행 성능 및 인체 공학이 향상되었기 때문입니다. 댐핑과 관련하여 참신함은 더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습니다. 디자이너들은 ACE의 부품으로 이를 다시 한 번 실현했습니다.

2012년 스쿠디 발명가들이 첫 삼륜 전기 스쿠터를 선보였을 때 이미 도로 승인을 받은 고품질 차량으로 설계되어 단시간 내에 빠르게 실현되고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Kiel의 이 회사는 성능, 편안함 및 가변성 측면에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후속 모델인 스쿠디 프리미엄 V2를 출시합니다. 이러한 발전의 기반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 지역뿐만 아니라 스스로 전기 스쿠터의 장점을 발견하고 있다는 추세입니다. 스커디의 독특한 판매 포인트는 모든 버전에서 전기 스쿠터를 음료수 상자 크기로 접을 수 있는 접이식 메커니즘과 오토바이의 주행 성능을 결합한 것입니다. 컴팩트한 접이식 크기 덕분에 스커디는 도이치 반에서 무료로 수하물로 반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심에서 주차 공간을 찾을 필요도 없습니다. 실제로 접이식 디자인은 더 많은 용도를 열어주었습니다. "그 동안 캠핑장에서 스커디를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는 최근 코로나 팬데믹 이후 캠핑카의 인기가 높아진 데다 여행을 즐기는 노년층이 많아졌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젊은 층은 운전의 재미에 열광하는 반, 노년층은 유연한 이동성과 그에 따른 휴가의 편안함을 높이 평가합니다."라고 스커디의 기술 디렉터인 요른 야코비(Jörn Jacobi)는 설명합니다. 그는 현재 다양한 사용자 그룹의 개별적인 요구에 따라 5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각 차량의 무게는 장비에 따라 최대 29kg까지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서 있는 자세에서 스포티한 라이딩을 즐기든, 앉은 자세에서 편안한 라이딩을 즐기든, 스커디는 라이딩 요구 사항에 맞 조정할 수 있다고 Jörn Jacobi는 말합니다.




처음부터 에이스 댐핑 솔루션을 기반으로제작 모든 버전에서 62 x 53 x 42cm 크기로 접을 수 있는 이 전기 스쿠터에는 표준 소켓에서 충전할 수 있는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구성 및 주행 스타일에 따라 최대 70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최대 속도는 15km/h에서 45km/h 사이입니다. 특별 승인을 받아 장애인용 휠체어로도 적합한 15km/h 모델의 경우 독일에서는 헬멧 착용 의무가 없으며 15세부터 운전 면허증 없이 어디에서나 주행할 수 있습니다. 20km/h 및 25km/h 버전은 오토바이 범주에 속하지만, 전자는 헬멧 없이도 탈 수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만 15세부터 원동기장치자전거 면허증을 소지하고 탑승할 수 있으며, 1965년 01월 04일 이전에 출생한 경우 면허증 없이도 탑승할 수 있습니다. 35km/h 및 45km/h인 다른 모델의 경우, AM 운전 면허증이 있어야 합니다.

이 면허는 16세부터 취득할 수 있으며 B 운전 면허증과 같은 모든 일반 운전 면허증의 일부입니다. 모든 모델은 80kg의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30%의 등판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배기가스 배출이 없는 운송을 위해 최대 125kg의 적재가 허용됩니다. 스커디 프론트 액슬의 특징적인 두 개의 바퀴는 카빙 스키와 유사한 코너링 감각을 선사하며 운전의 즐거움을 보장합니다. 최대 45km/h의 속도와 가능한 한 많은 노면에서도 이러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 설립자는 처음부터 ACE Stoßdämpfer GmbH의 댐핑 솔루션을 사용했습니다. "ACE의 엔지니어링 팀은 2012년부터 항상 저희에게 반응해 주었고, 솔루션을 개선하기 위해 스커디 개발에 댐핑 아이디어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ACE는 편향 운동학이 필요 없는 댐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공간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라고 디자이너 세바스찬 베터는 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따라서 파트너십 초기에는 구조용 댐퍼에 ACE의 맞춤형 SLAB 댐핑 플레이트를 추가했습니다. 품질, 선택 및 유연성에 대한 좋은 경험으로 인해 협력은 스커디 프리미엄 V2와 함께 다음 라운드에 들어갔습니다. 혁신 중에는 보다 직관적인 차량 접이식이 있습니다. 동시에 플레이 프리 폴딩 메커니즘은 사용자가 더 많은 차량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댐퍼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 편안함도 향상되었습니다.체중 등급에 따라다른 댐퍼 "스키를 타는 것과 비슷합니다. 라이더의 체중에 따라 바인딩이 다르게 조정됩니다. 또한 움푹 파인 곳이나 나무뿌리, 맨홀 뚜껑과 같은 요철 위를 라이딩할 때도 체중에 따라 다른 댐핑이 필요합니다." 요른 야코비는 개인별 맞춤 댐핑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ACE의 사양에는 세 가지 댐핑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하나는 최대 80kg까지, 다른 하나는 80kg에서 110kg 사이,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110kg을 초과하는 고객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파트너들은 ACE의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구조의 댐퍼가 세 등급 모두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선택된 기본 유형은 TR64-41H-OS, TR68-37H-OS 및 TR79-42H-OS였습니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ACE는 테스트 단계에 필요한 샘플을 무료로 제공했으며 랑겐펠트 물류창고의 높은 가용성 덕분에 샘플을 즉시 배송할 수 있었습니다. 테스트 도중과 후에 설계자들은 최대한의 승차감을 위해 스윙암에 튜버스라는 부품을 통합했습니다. 이전 모델과 달리 이것은 탠덤 디자인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선택된 구조용 댐퍼 중 가장 작은 것은 모두 코폴리에스테르 엘라스토머로 만들어졌으며, 스트로크당 25Nm의 값을 가지며, 중간 댐퍼는 66.5Nm/스트로크, 가장 큰 댐퍼는 81.5Nm/스트로크의 값을 가집니다. 100만 스트로크 이상의 서비스 수명을 가진 TUBUS는 실제 자주 사용하는 운전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요소로 인해 추가적인 엔드 스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40°C에서 90°C의 온도 범위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한다는 사실은 e-롤러가 미래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계자에게는 조립이 쉽다는 점도 마찬가지로 중요했습니다. TR-H 시리즈의 방사형 하중은 특히 부드러운 감속을 보장합니다.

"H"는 더 단단한 소재의 혼합을 의미하며, 이는 다른 방사형 댐핑 튜버스와 비교하여 원하는 높은 에너지 흡수로 이어집니다. 첫 번째 테스트 라이더들은 "라이딩 경험에서 나온 rad"와 같은 감탄사를 인용하며 성공적인 스커디 모델의 추가 개발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케팅과 홍보를 담당하는 회사 설립자 팀 애쉬버그(Tim Ascheberg) 역시 스커디의 느낌이 개선되었으며, 스커디를 넘어 사용할 수 있는 파워 일렉트로닉스를 설계하고 이를 시장에 출시하는 데 성공했다고 말합니다. 이 제품이 전기 스쿠터 제조업체의 OEM 제품으로 제공된다는 사실은 Kiel 팀의 다재다능함과 주권뿐만 아니라 높은 품질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접이식 차량의 컨셉이 매우 독특하기 때문에 정교한 구동 기술을 다른 시장 참여자에게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댐핑 기술에 대한 질문에 팀 아쉐버그는 품질과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 측면에서 ACE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합니다.

특히 개별적인 요구 사항을 보다 세분화된 방식으로 충족시킬 수 있고, 주행 편의성이 고객들에게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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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2.2023 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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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 정지 전문가들이 영화 및 TV 개봉을 축하합니다
산업용 댐핑 기술에 관해서는 전 세계 대부분의 엔지니어와 설계자가 가장 먼저 찾는 곳 중 하나가 바로 ACE입니다. 오늘날 전문가들이 어떤 문의를 하든 ACE는 항상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직접 연락을 통해 신속하게 답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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