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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üsterloh Fluidtechnik Gmb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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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N EN ISO 9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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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üsterloh Fluidtechnik GmbH의 공압 스타터 (PS 24/20 - 32/20 )

제품 문의  

시동 과정은 일반적으로 시동기에 직접 장착되는 자동 폐쇄 밸브 또는 메인 밸브의 점진적인 개방을 통해 수행됩니다.

결합 피스톤의 가압은 동시에 느린 회전 운동과 함께 플라이휠 링 기어 방향으로 피니언의 축 방향 변위를 유발합니다.

피니언이 결합 된 후 실제 시동 과정이 시작되며 점화 속도에 도달 한 후 자동 폐쇄 / 메인 밸브를 닫아서 종료해야합니다. 디젤이 추월할 때 스타터가 허용되지 않는 고속에 도달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통합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로 보호됩니다.

성능 특징
  • 낮은 공기 소비로 높은 스타터 성능
  • 전기 에너지 저장 장치로부터의 독립성
  • 수동 및 원격 제어에 적합(자동 시동)
  • 저속 회전 장치
  • 긴 서비스 수명
  • 윤활제 불필요(공기 작동 시)
  • 스틸 및 브론즈 피니언
  • 극한의 기후 조건에서도 작동
폭발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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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압 스타터

뒤스터로 공압 스타터는 디젤 엔진과 터빈을 시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기어 모터, 감속 기어가 장착된 단일 트랙 드라이브 및 밸브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기어 모터는 풀릴 때 가장 높은 토크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디젤 엔진 시동에 특히 적합합니다. 뒤스터로 공압 스타터는 공기...

공압 스타터 (PS HY, 61/20 - 2360 )

이 시리즈에서는 시동 임펄스(수동, 공압식 리모컨, 전기 또는 비상 작동)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러면 시작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특수 설계된 인덱싱 시스템은 피니언이 "톱니 앞 톱니 위치"로 후퇴하여 스프라켓 림을 보호하고, 더 회전하여 다시 맞물리도록 보장합니다. 맞물린 후에는 시동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진행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