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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üsterloh Fluidtechnik Gmb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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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N EN ISO 9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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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üsterloh Fluidtechnik GmbH의 공압 스타터

제품 문의  

뒤스터로 공압 스타터는 디젤 엔진과 터빈을 시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기어 모터, 감속 기어가 장착된 단일 트랙 드라이브 및 밸브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기어 모터는 풀릴 때 가장 높은 토크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디젤 엔진 시동에 특히 적합합니다. 뒤스터로 공압 스타터는 공기 또는 가스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전기 에너지 저장 장치와 무관하며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방폭형입니다.

사용 가능한 시리즈는 시동 피니언에서 측정한 토크가 15bar의 작동 압력에서 최대 510Nm에 달합니다. 더 높은 시동력을 위해 두 개의 스타터를 병렬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두 스타터의 피니언이 디젤의 링 기어에 완전히 맞물려 있을 때만 디젤을 시동할 수 있는 안전 회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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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압 스타터 (PS 24/20 - 32/20 )

시동 과정은 일반적으로 시동기에 직접 장착되는 자동 폐쇄 밸브 또는 메인 밸브의 점진적인 개방을 통해 수행됩니다.

결합 피스톤의 가압은 동시에 느린 회전 운동과 함께 플라이휠 링 기어 방향으로 피니언의 축 방향 변위를 유발합니다.

피니언이 결합 된 후 실제...

공압 스타터 (PS HY, 61/20 - 2360 )

이 시리즈에서는 시동 임펄스(수동, 공압식 리모컨, 전기 또는 비상 작동)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러면 시작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특수 설계된 인덱싱 시스템은 피니언이 "톱니 앞 톱니 위치"로 후퇴하여 스프라켓 림을 보호하고, 더 회전하여 다시 맞물리도록 보장합니다. 맞물린 후에는 시동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진행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