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igus® GmbH

  • DIN EN ISO 9001

igus® GmbH 정보

이구스의 역사는 1964년 10월 15일 귄터 블라제에 의해 쾰른 근교의 어느 창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 20년동안 이구스는 주문자 규격의 기계 부품을 생산하였으며, 1983년에는 프랑크 블라제가 이구스 고유 제품인 에너지체인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베어링의 기술 영업망을 구축하였습니다. 1985년 약 40 여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이구스는 2014년 현재 전 세계에 2,150명의 임직원을 갖춘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이구스는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고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금도 그 영향력을 전세계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하우징 베어링

DryLin® R 선형 베어링은 선형 기술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어 내마모성이 매우 뛰어난 폴리머에 기반합니다. 치수는 표준 볼 베어링과 호환 가능합니다.

슬라이드 베어링 (iglidur®)

iglidur® 플레인 베어링은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RoHS를 준수하며, 윤활유가 필요 없고, 내마모성을 가지며 전기로 작동됩니다.

조정 케이블

Chainflex® 제어 케이블은 중간급 용도용 케이블입니다. 매우 유연한 케이블은 내염성을 제공하며 PVC 외부 재킷으로 보호됩니다.

축 베어링

자체 정렬되는 구형 igubal® 축 베어링은 장치를 설치하기에 매우 쉬워 정렬 오류를 보완하고 에지 로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볼 조인트

igubal® 로드 엔드 베어링은 일반 주변 온도에서 높은 하중을 흡수하고 뛰어난 감쇠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무게가 일반 금속 베어링 하우징의 1/5에 불과합니다.

포크 머리

igubal® 클레비스 조인트는 DIN 71752에 따라 이구미드 G로 제작된 솔리드 플라스틱 클레비스 조인트로, 설치 크기 E의 로드 엔드 베어링과 카운터피스와 함께 결합될 수 있습니다.

리니어 가이드 (DryLin®)

DryLin ® | 구름 대신 미끄러짐

DryLin ®은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무급유 선형 슬라이드 베어링 제품군으로, 네 가지 주요 제품 라인(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것 외에도 주요 특징은 강도와 오염, 습기, 화학물질, 열 및 충격과 같은
외부...

데이터 전송 케이블

최소 굽힘 반경, 에너지 체인에서 최대 3천 만 주기 테스트, 다양한 재킷 소재, 다양한 인증 및 준수: UL, CE, CSA, Desina

케이블 통로

까다로운 환경 조건을 포함하여 주기율, 속도 및 가속화가 높은 더 민감한 응용 분야에서는 테스트를 거치고 기능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선형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앵글 조인트

이 제품의 한국어로 된 설명이 없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설명을 읽거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무 할로겐 케이블

Chainflex® 케이블은 중량급 용도를 위한 매우 유연한 케이블입니다. 이 케이블은 PVC 및 할로겐 성분이 없으며 특히 오일과 UV 광선에 내성이 있습니다.

전원 케이블

까다로운 환경 조건을 포함하여 고도의 주기율, 속도 및 가속화 응용 분야에서는 테스트를 거치고 영구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정확히 말해서 Chainflex® 케이블이 제공해야 하는 것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체인과 케이블 – 이들의 관계가 항상 조화로웠던 것은 아니다. 1980년대 후반, “유연성” 또는 “체인 적합성” 이라는 케이블을 실제로 에너지체인에 사용하면...
다양한 기계에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션 플라스틱 기업 igus가 5축 다관절 로봇암 robolink D조립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용자 자체 구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