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igus® GmbH

  • DIN EN ISO 9001

igus® GmbH 정보

이구스의 역사는 1964년 10월 15일 귄터 블라제에 의해 쾰른 근교의 어느 창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 20년동안 이구스는 주문자 규격의 기계 부품을 생산하였으며, 1983년에는 프랑크 블라제가 이구스 고유 제품인 에너지체인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베어링의 기술 영업망을 구축하였습니다. 1985년 약 40 여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이구스는 2014년 현재 전 세계에 2,150명의 임직원을 갖춘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이구스는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고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금도 그 영향력을 전세계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축 인양판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igus® 엄지 나사 장치는 다양한 재료 및 샤프트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응용 분야에도 적합한 모듈입니다.

플라스틱 슬라이드 베어링

igus®의 폴리머 플레인 베어링은 플라스틱 부싱에서 입증되고 테스트되어 예측 가능하며 신속하게 이용 가능한 기계 요소로의 도약을 의미합니다.

플라스틱 잭

igus®의 폴리머 플레인 베어링은 플라스틱 부싱에서 입증되고 테스트되어 예측 가능하며 신속하게 이용 가능한 기계 요소로의 도약을 의미합니다.

자체 윤활 슬라이드 베어링

많이 사용되는 재순환 볼 베어링 시스템과 달리, DryLin® - 선형 플레인 베어링은 글라이드 패드에서 이동합니다. DryLin® 선형 베어링 시스템은 윤활유 없이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용도에서도 그리스나 오일로 인한 오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트라피즈 스레드 스핀들

igus®의 사다리꼴 엄지 나사: 건식 작동, 윤활 없음, 방진성, 유지보수 필요 없음, 뛰어난 비상 작동 속성, 부식 없음, 저소음, 최대 90°C에서 사용.

선형 슬라이드 베어링

DryLin® R 선형 베어링은 선형 기술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어 내마모성이 매우 뛰어난 폴리머에 기반합니다. 치수는 표준 볼 베어링과 호환 가능합니다.

수직 베어링

구형 조절성에 기반한 igubal® 필로우 블록 베어링은 샤프트 정렬 오류, 경사 및 편차를 이상적으로 보완합니다.

액시얼 스러스트 베어링

축 베어링의 특성으로는 간단한 조립, 정렬 오류 보완, 에지 로드 보완, 매우 적절한 연마 및 마모 특성, 그리고 작은 설치 공간이 있습니다.

리니어 테크닉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특징뿐만 아니라, DryLin® 선형 기술의 주요 특징으로는 먼지, 물, 화학물질, 열 또는 충격과 같은 요인에 대해서도 견고함과 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랜지 케이스

DryLin® R 플랜지형 하우징은 둥글거나 직사각형 플랜지가 있는 선형 베어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형 베어링은 선형 기술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어 내마모성이 매우 뛰어난 폴리머에 기반합니다. 치수는 표준 볼 베어링과 호환 가능합니다.

로봇 도선

Chainflex® 로봇 케이블 또는 토션 케이블은 제어 케이블 또는 전원 케이블과 같은 다양한 설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러피즈 너트

이 제품의 한국어로 된 설명이 없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설명을 읽거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에너지체인과 케이블 – 이들의 관계가 항상 조화로웠던 것은 아니다. 1980년대 후반, “유연성” 또는 “체인 적합성” 이라는 케이블을 실제로 에너지체인에 사용하면...
다양한 기계에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션 플라스틱 기업 igus가 5축 다관절 로봇암 robolink D조립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용자 자체 구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