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igus® GmbH

  • DIN EN ISO 9001

igus® GmbH 정보

이구스의 역사는 1964년 10월 15일 귄터 블라제에 의해 쾰른 근교의 어느 창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 20년동안 이구스는 주문자 규격의 기계 부품을 생산하였으며, 1983년에는 프랑크 블라제가 이구스 고유 제품인 에너지체인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베어링의 기술 영업망을 구축하였습니다. 1985년 약 40 여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이구스는 2014년 현재 전 세계에 2,150명의 임직원을 갖춘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이구스는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고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금도 그 영향력을 전세계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스레드 로드

건식 작동과 윤활유 없이도 작동되도록 설계되고, 방진 속성이 있으며,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우수한 작동 속성, 부식 방지, 저소음 특징을 가진 엄지 나사는 최대 90°C에서도 사용됩니다.

리니어 시스템

DryLin® 선형 시스템은 건식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용도에서도 그리스나 오일로 인한 오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원 체인

순환 동작, 수직 행정 또는 매우 긴 축을 계획하는지 여부와 상관 없이, 로트 크기 1부터, 보증된 기능을 포함하여 일치하는 에너지 공급 시스템 솔루션이 있습니다.

버스 도선

Chainflex® 버스 케이블은 다양한 인증과 규정을 준수한 것을 장점으로 고속 및 가속화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PVC 버스 케이블, PUR 버스 케이블 및 TPE 버스 케이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보 도선

일반적으로 가용한 모든 드라이브 제조업체를 위한 경제적이고 UL 승인되며 차폐된 내유성 PVC 서보 케이블 제품군. 지원되지 않는 에너지체인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개발되고 테스트되었음.

기성 케이블

작업 설비 드라이브 케이블: 다양한 표준에 따름, 다양한 케이블 유형, 7.5xd에서 시작하는 최소 굽힘 반경, PVC 기반 외부 재킷

드랙 체인 케이블

최소 굽힘 반경의 에너지체인 케이블용 Chainflex® 제어 케이블. 케이블은 에너지체인에서 수백만 주기로 테스트되었습니다. PVC 제어 케이블, PUR 제어 케이블 및 TPE 제어 케이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 볼트

단일 부품의 igubal® 스프링 장착 핀. 간단한 조립, 간단한 분해를 설치 크기 E, 고강도의 클레비스 조인트를 통해 함께 제공합니다.

플랜지 베어링

플랜지형 베어링 설계를 통해 하우징 보어가 정확한 공차에 있을 수 없을 때 iglidur® 고성능 플레인 베어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볼 라이닝

DryLin® 고체 플라스틱 베어링은 매우 좁은 간극과 저렴한 비용이 요구되는 경우에 매우 적합한 제품입니다. 치수는 재순환 볼 베어링의 표준과 일치합니다.

신호 케이블

까다로운 환경 조건을 포함하여 주기율, 속도 및 가속화가 높은 더 민감한 응용 분야에서는 케이블에 관하여 테스트를 거친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가이드 슬라이드

가이드 슬라이드

이 제품의 한국어로 된 설명이 없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설명을 읽거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에너지체인과 케이블 – 이들의 관계가 항상 조화로웠던 것은 아니다. 1980년대 후반, “유연성” 또는 “체인 적합성” 이라는 케이블을 실제로 에너지체인에 사용하면...
다양한 기계에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션 플라스틱 기업 igus가 5축 다관절 로봇암 robolink D조립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용자 자체 구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