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 DIN EN ISO 9001:2015
  • DAkkS-Akkreditierung
  • WEEE (2002/96/EG)
  • RoHS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 DIN EN ISO 9001:2015
  • DAkkS-Akkreditierung
  • WEEE (2002/96/EG)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정보

레이텍, 아이콘, 데이터팩입니다. 당사는 광범위한 산업용 온도 측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측정 도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명성을 높이고 있는 Fluke Process Instruments입니다.

오늘날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외선 센서, 라인 스캐너, 열화상 카메라 및 프로파일링 시스템의 완벽한 라인으로 구성된 최고 성능, 가장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비접촉 온도 측정 및 프로파일링 장비 3종 세트.

개별적으로는 제조 분야에서 가장 존경받는 이름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엔드레스하우저는 업계 최초, 시장 혁신 및 신기술의 선구자이자 제조 분야에서 가장 혹독한 고온의 산업 환경을 위해 선택되는 브랜드인 온도 기술 리더입니다.


지금 이 순간, 온도는 얼마입니까? 이를 알지 못하면 원자재부터 완제품까지 제조 공정에 관련된 모든 사람과 모든 재료의 투자와 노동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열을 측정하여 온도를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품질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확하고 세밀하게 측정합니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폐기물을 줄이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한 세기가 넘는 경험을 쌓아온 우리 팀은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발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aytek, Ircon, Datapaq. 온도 제어 분야의 첫 번째 이름은 이제 제조 분야에서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Fluke 프로세스

계측기

SV600 고정형 음향 이미저

SV600은 정교한 사운드 센서 배열을 사용하여 모든 장비나 자산, 생산 라인의 모든 영역 또는 사람의 접근이 제한되거나 위험한 곳에 가까이 장착하여 시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중단 없이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고정식 자동화 솔루션인 SV600은 공정과 통합되어 제품 누출 테스트...

열화상 시스템 (ThermoView TV40)

ThermoView TV40은 온도 데이터를 시각화할 수 있는 연속 적외선 및 실화상 피드를 제공하여 이해를 넓힐 수 있는 고성능 산업용 고정식 열화상 시스템입니다. TV40은 완전히 통합된 온도 제어, 모니터링 및 데이터 보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통합을 개인화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킬른 쉘 이미징 시스템 (CS400)

CS400 라인 스캐너 시스템

CS400 킬른 쉘 이미징 시스템은 움직이는 공정에 대해 연속적이고 정확한 실시간 열화상 이미지와 온도 측정을 제공하는 MP 라인스캐너를 사용합니다. 한 번의 스캔으로 최대 1024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스캔할 수 있는 MP 라인 스캐너는 최고 속도의 제조 공정까지...

온도 기록 사진기

온도 기록 사진기

이 제품의 한국어로 된 설명이 없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설명을 읽거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ES 시트 압출 열화상 시스템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트의 시트 압출용ES 열화상 시스템은 움직이는 공정과 제품에 대해 연속적이고 정확한 실시간 열화상과 온도 측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라인 스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시스템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스펙트럼과 온도 범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게 제공됩니다. 또한 이 시...

유리 공정용 온도 프로파일링 및 이미징 시스템

Fluke Process Instruments의 유리 공정용 GS 열화상 시스템은 움직이는 공정과 저방사율 유리 제품에 대해 연속적이고 정확한 실시간 열 이미지와 온도 측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라인 스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시스템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 맞게 스펙트럼 및 온도 범위를 선택할...

TF 열성형 열화상 시스템

열성형 공정에 연속적이고 정확한 실시간 열화상 이미지와 온도 측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라인 스캐닝 시스템을 갖춘 Fluke Process Instruments의 TF 열성형 열화상 시스템(

)은 다양한 용도에 맞게 스펙트럼 및 온도 범위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시리즈는...

TIP900 월보드 프로파일링 시스템 (TIP900 )

이 제품의 한국어로 된 설명이 없습니다. 영어로 작성한 설명을 읽거나 회사에 연락하십시오.

적외선 스캐너 (Ircon® ScanIR®3)

ScanIR®3 열화상 스캐너는 열악한 산업 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비접촉식 온도 측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견고한 하우징에는 표준 수냉식 및 공기 정화 기능이 통합되어 있으며 레이저 조준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견고한 프로세서 박스는 외부 컴퓨터 없이도 현장에서 범용 입출력(I/O) 기능을 제공합니다.

적외선 측정 장치 (MP Linescanner )

Fluke Process Instruments의 MP 라인스캐너 시리즈는 움직이는 공정과 제품에 대해 연속적이고 정확한 실시간 열화상 이미지와 온도 측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라인스캐닝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시스템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스펙트럼 및 온도 범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게 제공됩니다. 또한 이...

고온계 (Endurance®)

Fluke Process Instruments의 Endurance® 시리즈는 현대 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주요 제어 시스템과 빠르고 쉽고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Endurance IR 센서에는 보호 등급 IP65 요건을 충족하는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이 장착되어 있으며 냉각 없이 최대 6...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적외선 고온계

생산 공정과 온도 데이터를 항상 주시하세요!

  • 용도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광범위한 스펙트럼 범위와 초점 거리로 공정 제어를 개선하세요.
  • 단일 및 이중 채널 작동을 위한 견고한 적외선 광선 고온계로 접근하기 어려운 물체의 온도를 측정하세요.
  • 정확한 방사율을 즉시 설정하여 몇 초...

인쇄 회로 기판 생산의 온도 프로파일 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