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 DIN EN ISO 9001:2015
  • DAkkS-Akkreditierung
  • WEEE (2002/96/EG)
  • RoHS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 DIN EN ISO 9001:2015
  • DAkkS-Akkreditierung
  • WEEE (2002/96/EG)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정보

레이텍, 아이콘, 데이터팩입니다. 당사는 광범위한 산업용 온도 측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측정 도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명성을 높이고 있는 Fluke Process Instruments입니다.

오늘날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외선 센서, 라인 스캐너, 열화상 카메라 및 프로파일링 시스템의 완벽한 라인으로 구성된 최고 성능, 가장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비접촉 온도 측정 및 프로파일링 장비 3종 세트.

개별적으로는 제조 분야에서 가장 존경받는 이름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엔드레스하우저는 업계 최초, 시장 혁신 및 신기술의 선구자이자 제조 분야에서 가장 혹독한 고온의 산업 환경을 위해 선택되는 브랜드인 온도 기술 리더입니다.


지금 이 순간, 온도는 얼마입니까? 이를 알지 못하면 원자재부터 완제품까지 제조 공정에 관련된 모든 사람과 모든 재료의 투자와 노동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열을 측정하여 온도를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품질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확하고 세밀하게 측정합니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폐기물을 줄이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한 세기가 넘는 경험을 쌓아온 우리 팀은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발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aytek, Ircon, Datapaq. 온도 제어 분야의 첫 번째 이름은 이제 제조 분야에서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Fluke 프로세스

계측기

온도 측정을 위한 데이터팩® 리플로우 트래커 시스템

데이터팩® 리플로우 트래커® 온도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웨이브 및 리플로우 솔더링은 물론 증기상, 선택적 솔더링 및 재작업 스테이션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공정 전반을 이동합니다. 특별히 설계된 열전대, 데이터 로거, 보호 열 차단막 및 Insight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제품 품질을 최적화하고,...

데이터팩® 푸드 트래커® 열 프로파일링 시스템

데이터팩® 푸드 트래커® 온도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데이터 로거, 보호용 열 차단막, 인사이트 소프트웨어로 구성됩니다. 데이터팩 시스템을 사용하면 조리된 육류, 가금류, 베이커리 제품 및 즉석식품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열악한 환경을 견디도록 설계된 데이터팩 시스템은 식품과 함께 오븐...

데이터팩® 솔라 트래커® 열 프로파일링 시스템

SolarPaq® 온도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태양 광 발전(PV) 제조에 특별히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Insight™ 소프트웨어, Datapaq® Q18 데이터 로거, 스테인리스 스틸 열 차단막, PTFE 또는 광물성 단열재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최고의 생산 수율을 얻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데이터팩® 터널 킬른 트래커® 열 프로파일링 시스템

터널 킬른 트래커® 온도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데이터 로거, 보호용 열 차단막 및 Insight 소프트웨어로 구성됩니다. 데이터팩® 시스템을 사용하면 벽돌과 기와, 식기, 위생용품, 타일, 내화물 등을 소성하는 데 사용되는 터널 킬른에서 안정적이고 정확한 공정 중 온도 프로파일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쇄 회로 기판 생산의 온도 프로파일 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