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카탈로그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 DIN EN ISO 9001:2015
  • DAkkS-Akkreditierung
  • WEEE (2002/96/EG)
  • RoHS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 DIN EN ISO 9001:2015
  • DAkkS-Akkreditierung
  • WEEE (2002/96/EG)

FLUKE Process Instruments GmbH 정보

레이텍, 아이콘, 데이터팩입니다. 당사는 광범위한 산업용 온도 측정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측정 도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명성을 높이고 있는 Fluke Process Instruments입니다.

오늘날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외선 센서, 라인 스캐너, 열화상 카메라 및 프로파일링 시스템의 완벽한 라인으로 구성된 최고 성능, 가장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비접촉 온도 측정 및 프로파일링 장비 3종 세트.

개별적으로는 제조 분야에서 가장 존경받는 이름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엔드레스하우저는 업계 최초, 시장 혁신 및 신기술의 선구자이자 제조 분야에서 가장 혹독한 고온의 산업 환경을 위해 선택되는 브랜드인 온도 기술 리더입니다.


지금 이 순간, 온도는 얼마입니까? 이를 알지 못하면 원자재부터 완제품까지 제조 공정에 관련된 모든 사람과 모든 재료의 투자와 노동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열을 측정하여 온도를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품질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확하고 세밀하게 측정합니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폐기물을 줄이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한 세기가 넘는 경험을 쌓아온 우리 팀은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발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aytek, Ircon, Datapaq. 온도 제어 분야의 첫 번째 이름은 이제 제조 분야에서 신뢰받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Fluke 프로세스

계측기

고온계 (Thermalert® 4.0)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트의 Thermalert 4.0 시리즈 고온계에는 다양한 공정 제어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광범위한 스펙트럼 범위를 갖춘 수많은 통합 적외선 온도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고온계는 산업 4.0 표준을 준수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과 모든 설정을 위한 표준...

Infrared Temperature Solutions (Raytek® Compact CM)

CM 모델은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OEM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도 모니터링을 위한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센서 헤드의 목표 온도 또는 주변 온도에 의해 트리거되는 24V DC 알람 출력, 피크 홀드, 밸리 홀드 또는 가변 평균을 통한 신호 처리, 가변 목표...

Infrared Temperature Solutions (Raytek® Compact MI3 )

레이테크 MI3 디지털 적외선 온도계는 광범위한 OEM 애플리케이션 및 제조 공정을 위한 지속적인 비접촉식 온도 모니터링의 차세대 성능과 혁신을 나타냅니다. 각 MI3 적외선 온도계는 소형 감지 헤드와 별도의 통신 전자 장치가 있는 2피스 시스템입니다. 소형 감지 헤드는 모든 시스템에 설치할...

고온계 (Marathon MM)

Marathon MM 시리즈 플랫폼은 저온 플라스틱 가공에서 고온 유리 및 금속 가공에 이르기까지 특정 응용 분야 요구에 적합한 측정 파장과 온도 범위를 갖춘 5가지 적외선 온도 센서 모델로 구성됩니다.

Marathon MM은 측정 대상의 초점을 기기 후면의 푸시 버튼 또는...

적외선 온도계 (Ircon® Modline® 7)

Ircon Modline®7 적외선 온도계는 산업용 온도 공정 제어의 거의 모든 어플리케이션에서 연속 온도 모니터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IP65(NEMA 4) 인클로저, 표준 전동 초점 제어, 렌즈 투과형 및 레이저 조준 기능을 갖춘 이 견고한 온도계는 네 가지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도 측정기기 (Raynger 3i Plus)

Raytek® Raynger 3i Plus 고온 휴대용 적외선 온도계는 1차 및 2차 금속 가공의 매우 까다로운 고온 환경과 석유화학 및 발전소 운영을 포함한 많은 산업 응용 분야의 공정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차세대 휴대용 고온계의 강력하고 견고한 디자인은...

데이터팩® 퍼니스 열처리 프로파일링 시스템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트의 금속 열처리용 데이터팩 퍼니스 트래커는 데이터팩 TP6 데이터 로거, 선택 가능한 열 차단막(데이터팩 TB40 또는 TB49), 열전대 및 직관적인 데이터팩 인사이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퍼니스 트래커 시스템은 데이터팩 TB40 시리즈의 열 차단막이 포함된 컨베이어...

데이터팩® 용광로 온도 균일성 조사 시스템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트의 데이터팩 퍼니스 트래커 온도 균일성 조사(TUS) 시스템은 데이터 로거(TP6 또는 XDL12), 열 차단막(TB45 또는 TB46), 열전대 및 직관적인 온도 균일성 조사(TUS) Insight™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구성되며 AMS2750 표준을 포함한 모든 필수 사양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면서 정확한 공정 중...

온도 프로파일 측정을 위한 데이터팩® 오븐 시스템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트의 데이터팩 퍼니스 트래커 특수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데이터팩 TP6 및 데이터팩 DP5 데이터 로거, 수백 개의 애플리케이션별 열 차단막, 열전대 및 직관적인 데이터팩 인사이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수 시스템을 통해 긴 트레일링 열전대가 옵션이...

온도 측정기기 (Datapaq® Oven Tracker® XL2 )

데이터팩은 강력하고 포괄적이며 지능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오븐 온도 프로파일링을 위한 최신 세대 오븐 트래커 시스템인 Oven Tracker® XL2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인사이트 오븐 트래커 열 프로파일링 소프트웨어

데이터팩의 강력한 Insight 분석 소프트웨어는 원시 온도 데이터를 경화...

온도 측정기기 (Datapaq® EasyTrack3 )

EasyTrack3 열 프로파일링 시스템은 분체 도장 오븐 및 제품의 온도 프로파일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분체 및 페인트 도장 시장에서 어플리케이터와 코팅 공급업체가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이터팩 EasyTrack 브랜드의 3세대 제품입니다.

측정 채널을 4개 또는 6개 선택할 수...

온도 측정기기 (Marathon MR)

데이터팩 오토팩 열 프로파일링 시스템
데이터팩 오토팩은 자동차 조립 시장에서 사용되는 페인트, 접착제 및 실런트 경화 공정의 온도 모니터링을 위한 맞춤형 열 프로파일링 시스템입니다.

단일 시스템에서 최대 20개의 측정 채널을 제공하는 오토팩은 신규 설치에 대한 상세한 경화 검증을 수행하거나 새...

인쇄 회로 기판 생산의 온도 프로파일 측정